지역 맛집
추천 맛집(17)식신과 매장 방문 고객님들이 함께 엄선한 인기 맛집입니다.
리뷰(19)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5.0
전국 5대짬뽕 중 하나인 송탄 영빈루의 인천공항점. 대표메뉴인 마약짬뽕을 주문했는데 고기를 베이스로 한 짬뽕답게 국물맛이 매콤하면서도 곰탕처럼 진국임. 매콤함이 과하지 않고, 고기와 야채의 익힘도 완벽해서 무조건 완뽕을 할 수 밖에 없음. 사천탕수육 또한 고기의 식감과 튀김의 정도, 소스의 매콤함이 베리 굿. 이 곳의 유일한 아쉬움은 메뉴명. 분명 송탄 영빈루는 메뉴가 단순하고 간단하게 짬뽕으로 되어있는데 이 곳은 마약짬뽕이라는 네이밍도 그렇고 메뉴의 가짓수도 많아서 직영점이 아닐것 같다는 생각이 듦. 하지만 그래도 짬뽕맛은 일품임! 추천!
- 3.5
미슐랭 2스타를 받은 곳이더군요! 북경 오리 담아주는 그릇도 오리 모양이라 너무 귀염뽀짝해요. 처음에 껍질을 먼저 먹자마자 눈이 번쩍 떠지면서 북경 오리가 왜 비싼지 알겠더라구요. ㅋㅋ 지금까지 먹어본 오리 요리 중 정말 잊지 못할 맛이네요.
- 5.0
매장인테리어나 젊은이들의 열정은 좋아보이나 인타까운 마음에 후기를 씀. 고기 냄새는 나지않으나 후추향으로 덮어 고기 본연의 맛은 없음. 시즈닝을 위해 겉은 바삭한 상태를 유지하나 레어익힘에서 안쪽 고기는 질김. 비쥬얼이나 양 고기상태에 비해 가격이 높다고 여겨짐. 고기소스도 저렴한 마트용 사다가 뿌린거 같음. 인천공항 제2터미널 도착 출구에 위치한 가게에서 외국 다녀온 한국인을 위한 가게는 아닌거 같음. 단무지 김치 등의 기본찬이 그리운 귀국인에게는 절대 어필되지못함. 그렇다고 외국인에게 어필되거나 소개될 맛집은 아님. 도대체 이 목 좋은 자리에서 젊은이들이 열정만 가지고 덤빈건지 너무 안타까움. 어려보이기도 하고 너무 착해보임. 순둥순둥한 젊은이 3명이 심지어 친절함. 욕할 정도의 음식은 아니지만 제2여객터미널에서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하지못할거 같은 오지랖 넓은 걱정이 듬. 저 착한 청년들이 너무너무 안타까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