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맛집 (6곳) - 식신 지역맛집
추천 맛집(6)식신과 매장 방문 고객님들이 함께 엄선한 인기 맛집입니다.
테마(2)언론과 미디어에 소개된 테마가 있는 식신 맛집입니다.
리뷰(47)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4.0망플보고 찾아가봤어요. '뿌팟퐁커리'를 좋아하는데 다른 곳은 가격도 높고 양도 많아서 여러명이 아니면 못 시키는 것도 아쉬웠었고 해서 21,000원 소를 하나 시키고 '팟타이' 랑 '퍼보'를 시켰습니다. 남자 사촌동생과 같이 먹은 거긴 한데 둘이서 3개 시켜서 안 남겼네요. 가장 좋은 건 뿌팟퐁커리 소 사이즈를 판다는 것? 그리고 오픈형 식당이라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밥을먹을 수 있다는 것...? 지극히 무난하게 맛있는 태국 음식점이었습니다.
4.5EAT딜로 다녀왔어요. 스키야키나베 우동+스시 자루우동(자루 우동 or 우동 택1) 세트였는데요. 하나가 우동이니까 자루 우동으로 시켜서 먹었습니다. 오동통한 면발이 아주 쫄깃하고 만족스러웠어요. 먹어본 우동 면발 중 젤 맛있었어요. 나베 국물도 자루 국물(?)도 평범한 듯 독특하게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스시가 나오는 세트였는데 스시도 기분 좋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4.0강남역에서 우동으로 가장 유명한 집이다. 면발을 제대로 느끼기 위해서 자루우동세트를 시켰다. 가장 맘에 안드는 점인데 무조건 덴뿌라를 같이 시켜야해서 비쌀 수 밖에 없다. 여튼 면발은 쫄깃했으나 너무 그걸 강조해서 반죽을 했는지 딱딱하다는 느낌이 살짝들었다. 덴뿌라는 정말 괜찮았다. 겉은 바삭, 속은 촉촉. 다음에는 따듯한 우동을 먹으러 가봐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