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맛집(94)식신과 매장 방문 고객님들이 함께 엄선한 인기 맛집입니다.

더보기

리뷰(405)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4.0

    특별한 날이라 친구와 함께 갔는데 서비스부터 매장 분위기, 음식 모든 면이 다 완벽했어요. 츠마미를 먹을 때부터 너무 맛있어서 바로 술도 같이 주문했어요. 이날은 산토리 생맥주 주문했는데 코스 마시면서 몇 잔이나 마셨는지… 대식가인 친구랑 저도 힘들 정도로 낭낭한 구성이라 배 터질 때까지 먹고 왔어요. ㅎㅎ

      스시호산대전, 월평/만년일식/중식/세계음식
    • 1.0

      얼마나 맛있는지 모르겠으나 예약하려고 전화한 손님에게 그런태도는 아닌 것 같네요 ㅠ 당연히 예약이 찼을 것이라는 태도... 많이파세요...

        베스타대전, 월평/만년양식/레스토랑
      • 3.0

        돈까스는 맛있고 양도 많은데 알바분들이 불친절하고 일을 너무 대충해요ㅋㅋㅋ 손님 꽉찬 주말 점심에 자기들끼리 웃고 떠드느라 바빠서 불러도 잘 안오시더라구요. 일부러 불친절하게 해서 손님 떨구려는 큰그림 그리시는거라면 별수 없지만 그게 아니라면 새로 뽑으시는게 나을듯 합니다.

          병규돈가스 본점대전, 월평/만년일식/중식/세계음식
        • 5.0

          만년동카페검색하다가 이름이 특이해서 찾아가봤어요 일단 카페분위기는 좋았어요 만년커피 만년설이랑 브라우니 시켰는데 만년커피가 진짜 맛있었어요,,,브라우니도 뭔가 퍽퍽하지않고 촉촉하면서도 꾸덕한?그런 맛이었는데 제 입맛엔 딱이었습니다 진짜 먹으면서 이집 브라우니 잘한다고 감탄하면서 먹었어요 그러고 일주일만에 브라우니가 다시 생각나서 타슈타고 사러가서 자전거타면서 우적거리면서 먹었네요ㅜ첫날간 평일엔 사람별로없었는데 주말엔 사람이 꽤 많더라구요 커피도 가격 괜찮고 브라우니가 저맛에 저 크기에 3천원이면 증말 최고일수밖에없다고 생각합니다 ㅜ한번가보세요 아니 두번가세요 커피땅거미 번창하세요

          • +1
          커피땅거미대전, 월평/만년카페/디저트
        • 5.0

          안뇽하세요 헬띠푸디스트입니당. 대전일보 월평역 곱창집 추천!!! 요즘 곱창에 소주가 트랜드인듯 곱창집마다 사람이 암청남ㅋㅋㅋ신선한 곱창 먹을 수 있어서 이럴때 먹는게 곱창제철이지~~😋 양,곱창, 막창, 대창이 모두 다~~~ 대창 양 이렇게 크게 조각낸것은 또 첨보네 살짝 익혀 먹는 양을 씹는 느낌이란건 조개관자마냥 너무 좋음👍 대창은 기름 팍 터치는데  소기름 캡슐 씹는 느낌이였음. 마치 대형 오메가3~~ 하지만 비릿하지않고 넘나 꼬소해~~ 고소한 기름 유발자!!!🐷 포화지방 아 고쏘 진짜 고쏘~~♥ 고소한맛의 최대치 . 내장류에는 기름이 많이 나와 요기름으로 떡, 소세지, 감자, 양파, 파김치, 부추 익혀 먹으면 이것또한 최고의 안주~~😘 . 간과 천엽나와서 이집 진짜 자주올것임!!! 리필도 해주심...😭😭👏👏👏 진짜 여기 넘나넘나 맛집 볶음밥까지~~~ 깍두기볶음밥임!!😁 소확행

          • +2
          다래곱창대전, 월평/만년고기/구이류
        더보기

        필터

        초기화
        정렬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테마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서비스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인증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