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맛집
추천 맛집(1)식신과 매장 방문 고객님들이 함께 엄선한 인기 맛집입니다.
리뷰(36)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3.0
런치세트로 3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에피타이져부터 디저트까지 다 먹고왔네요. 다른 곳들에 비해서 메뉴 선택 폭도 엄청 다양해서 골라먹는 맛이 있어요. 특히 에피타이져로 먹었던 랍스타 그라탕 퀄리티가 너무 훌륭해서 서브 메인으로 먹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더라구요. 정말 돈이 아깝지 않은 곳이에요.
- 3.0
다른 파스타들도 하나같이 특이하고 맛있지만 이곳은 뭐니뭐니해도 고등어파스타가 절대적이기에 늘 고등어파스타는 주문하는 편입니다. 은은한 마늘향이 바짝구운 고등어 살과 잘 어우러져서 느끼하거나 비린맛 없이 생각보다 너무 잘 어울립니다. 가게 위치도 찾기 쉬우니 한번쯤 방문하기 나쁘지 않습니다.
- 3.5
면만 먹기엔 심심할 것 같아서 리소토하나 키조개 라구소스 스파게티하나 이렇게 골고르 주문해봤어요. 리소토는 기름이 많이 들어갔는지 처음엔 고소했지만 자꾸 먹다보니 느끼한 느낌이 약간 들어어요. 파스타는 원 재료 맛이 많이 느껴지는 파스타여서 제 입맛에 잘 맞았어요.
- 3.5
런치에 가시면 정말 가성비 대박으로 먹을 수 있는 집이라 항상 점심때 가는 집이에요~! 특히 에피타이져들도 늘 계절에 따라 바뀌는데 맛있어서 간단하게 와인 한 잔 시켜서 같이 먹기에 딱이더라구요~! 이곳 하우스 와인도 맛이나 향이 괜찮아서 부담없이 먹기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