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안 올드타운 구경갔다가 만난 루프탑으로 유명한 파이포커피에 다녀왔어요. 계단이 가파르기때문에 아이와 동반하신분들은 1층응 추천드려요! 이곳역시 에어컨이 없는카페라... 무지하게 덥지만 바와 가까운곳엔 시원한 바람이나와요 ㅎㅎ 저흰 입구쪽에 앉아서 땀을 무쟈게 흘렸습니다. 음료가 나올 동안 루프탑에 올라가보았는데 올드타운이 쭉 내려다보이고 정말 사진에서 보던 것 보다 더한 감동이 밀려왔어요. 커피는 베트남커피 카페쓰어다 주문했구요,아이들은 또 워터멜론쥬스 ㅎㅎㅎ 아이스를 버킷에 따로 주시는데 스푼정말 작아요. 맘이 급해서 손으로 옮겼습니다. 큰 숟가락 필요합니다 정말 ㅋㅋㅋ 호이안을 한눈에 보시고 싶으시다면 파이포커피 추천드려요!
존나 불친절하고 여기 더러워요.. 가지마세요 음료에 넣을 얼음 달라햇는데 음료담던 통에잇던 얼음 그대로 손님들 컵에 넣어주더라구요 불친절하고 찜도 제대로 안되었어요 저희쪽 나온 음료가 미지근해서 얼음바구니에 넣어달라햇는데 손으로 음료 쑤셔넣던 바구니에 잇는 얼음을 인근 중국인과 한국인 컵에 담음 한국분한테는 내가 그거 더러운거라고 먹지말라햇어요 가지마세요 위생 최악입니다 화장실엔 주먹두개만한 쥐잇어요
다낭 여행 최고 맛집 ! 한국인뿐만 아니라 현지인에게도 인기많은 콩카페에요 ㅎㅎ 저는 코코넛맛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커피와 섞어 먹으니 달달하게 딱 먹기 좋더라구요 ㅎㅎ 코코넛맛이 커피를 더 부드럽게 만들어주면서 달짝지근한 커피맛 !! 3일내내 콩카페 갈정도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 한강이 바로 보이는 뷰도 좋고 인테리어도 너무 예쁜 콩카페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