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절낚지는 먹기 딱좋은 크기... 먹기 좋게 빨판 힘이 약화되있습.. 빨판의 힘을 좋아하는 나는 별로임.. 낚지연포탕. 이 집만의 된장이 약하게 가미된 너무 맛있는 맛. 강추 낚지호롱 강하지 않지만 깊이있는 맛의 양념이 예술임. 칠게장이 나오는데 아주 맛있슴... 사실 난 이게 이집에서 제일 맛있었슴.
첫 무안여행에 들른 횟집에서 인생 회를 먹고 왔습니다 :) 보시다시피 회가 신선하고 도톰한데다 양이 넉넉하여 배터질뻔 했네요.. 무엇보다 기본 반찬들이 정갈하고 맛있습니다. 하나 하나 정성으로 내어오시는게 느껴지는. 그런 맛. 오랜만이였네요. 별 기대 안하기쉬운 생선구이와 갓튀긴 고구마튀김은.. 꼭 드셔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감동 하실거예요.. 매운탕은 얼큰하고 칼칼하지만 담백. 깊고. 깔끔. 함께 나오는 직접 담그셨다는 젓갈도 꼭 드셔보시길.. 식당 뒷편에 자리한 텃밭에서 직접 재배중인 야채도 볼수있었구요. 무엇보다 이 식당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앞이 탁트인 바다전망이라 할수 있겠네요 ~ 잔잔한 바다를 보며 힐링하시고 오시길!
임자도 튤립출제에 다녀오는 길에 들렀는데 지금껏 가본 음식점 중에 가장 최악임 가격 비싸고.... 스끼다시 형편없고 메인 메뉴도 뱔로임. 특히 이 집은 숟가락을 조심해야 함. 숟가락이 망가져서 입안이 찢어졌는데 손님이 숟가락으로 병마개를 따서 그렇다는 변명만 늘어놓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