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16)

  • 빵덕후SIKSINER
    3.0 그럭저럭

    후르츠산도 너무 예쁘고 맛있게 생겨서 꼭 가보고싶었다!! 굉장히 애매한 위치에 있었는데 계단을 올라가보니 핫플답게 사람들도 많고 인스타감성의 카페 느낌이 물씬났다!! 1인 1음료이고 후르츠산도까지 먹으면 가격이 조금 부담되지만 음료 맛이 좋았다!! 후르츠산도는 내가 너무 기대를 했던건지 크림 맛도 약간 밍밍하고 좀 질리는 느낌? 이였지만 과일은 싱싱하고 맛있었다 그치만 너무 비쌈....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테이블회전은 약간 느린듯 하여 웨이팅이 점점 늘어났다.. 한 번 가본걸로 만족!!

      분카샤서울-강북, 을지로카페/디저트
    • 4.0 가볼만해요!!

      골목 구석에 있어서 찾아가기 힘들었지만 후르츠산도 한입먹으면 용서됨

        분카샤서울-강북, 을지로카페/디저트
      • del.eSIKSINER
        4.0 가볼만해요!!

        후르츠산도로 유명한 카페 ! 여름에 갔을때보다 더 맛있어진 후르츠산도와 함께 비엔나커피도 맛있었고 , 오렌지진저소다도 너무 맛있어서 10분컷 .. 다만 조금 불편한건 탁자가 낮은거 ? ㅠㅠ 맛있어서 자꾸가게 되는 곳이라서 또 갈꺼 같은 곳 !

          • +2
          분카샤서울-강북, 을지로카페/디저트
        • 문쥬SIKSINER
          5.0 인생맛집

          2월 메뉴인 gift, 치즈케익d.o.p 그리고 후르츠산도를 시켯어요!!! 일단 1위는 넘사벽 고르곤졸라 치즈케익이여떠요...크기도 굉장히 감질맛 나고 진짜 꼬릿한데 존맛이고 크게 한 판 먹고 싶은? gift는 기대햇던 것보다 조금 겉부분 제누와즈가 퐁실했지만 안에 든 맛차무스랑 커스터드크림? 은 맛잇어또요!!! 후르츠산도도 피스타치오 시트에 화이트초코크림 루바브 잼이 맛잇는데 딸기가 워낙 강했던 느낌? 이엇숨니다😭😭💕그치만 믿고 먿는 미완성식탁 추천함니댜!!!!

            • +6
            미완성식탁서울-강북, 망원동카페/디저트
          • 희연짱짱SIKSINER
            5.0 인생맛집

            일단 유명해지기 전에 가서 정말 다행입니다,,, 여기 엄청 유명해질 것 같아요 일단 연남동 중심부에서 아주 사아아알짝 떨어져있고 옆에가 공터라서 시골의 카페 분위기가 나요 내부 인테리어도 굉장히 시골의 소박한 오두막에 온것 같은 느낌(?) 저는 포털사이트에 후르츠산도라고 쳤을 때 나오는 곳 중에 가장 가까운 곳을 갔고 후르츠 산도와 아메리카도 그리고 어텀밀크를 주문했습니다 어텀밀크가 진짜 우유가 나올지는 몰라서 당황당황 2층 테라스 옥상에도 사람이 정말 많았는데 저희는 추워서 실내인 1층에 ㅎㅎㅎㅎ 근데 혼자 오신 분들 정말 많으셨어요 일단 후르츠 산도는 진짜진짜진짜 맛있어요 생크림이무거운 생크림이 아니라서 너무 좋아서 5초만에 순삭했어요 어텀밀크는 말그대로 민트향이 나는 밀크 우유 여기 유명해지기 전에 얼른 가보세요

            • +1
            I am autumn서울-강북, 연남동카페/디저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