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 리뷰

(2)
이 가게를 추천하시겠어요?
포크를 클릭하여 매장을 평가해보세요.
  • 곰동이든 5
    작년인가 제작년부터 갈마동에 카페랑 맛집들이 핫해지고있다. 여기 또한 그 중에 한 곳인데ㅡ 일단 여기의 메뉴들은 뭐뭐뭐 좋다~ 이런식으로 메뉴이름이 구상되었던것같다. 카페내부는 협소한편이라서 웨이팅도 어느정도 있는편.. 약간 일본식 분위기로 아담하게 잘꾸며놨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사장님의 카페 메뉴들을대하는 태도를 칭찬하고싶다. 메뉴나 커피음료 한개가 나가더라도무척 정성스럽게 내보내시는편이다. 그림도 그려주시고.. 와플같은경우는 진짜 맛있고 저 일본식푸딩(?) 암튼 저 노랑 푸딩 저건 느끼하다.. 깔끔하고 안정적인 카페 분위기와 음식의 조화+맛이 완벽한곳이당!!
    좋다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좋다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좋다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좋다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
  • 553078 5
    페북에서 보고 맛있다길래 찾아가봤습니다! 일단 외관은 굉장히 갬성적이고 깔끔해요 내부는 원목으로 꾸미신것같았는데 아늑한 분위기였어요 테이블은 8개정도 있었는데 앉기 불편해보이는 자리들이 몇개있어서 아쉬웠어요 커피나 디저트가격은 무난한 편이에요 아메리카노가 4천원이고 와플이 4500원, 5000원선이에요 저는 친구와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 아이스크림 와플을 시켰어요 가방둘곳이 없어서 의자에 걸어놓고있었는데 사장님이 바구니를 가져다주시는 세심함을 발휘하셔서 사장님의 친절함에 감동했어요 좀 기다리니 커피와 와플을 가져다주셨어요 저는 연하게로 시켰는데 첨 마실때 연하게로 시켰음에도 약간 진하다고 느꼈어요 와플은 양이 적당했는데 따뜻한 와플에 아이스크림을 얹어먹으니 아예 맛있을수밖에 없더군요,,.먹어 없어지는게 아쉬워서 싹싹 긁어먹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커피랑 와플가져다주실때 같이 주신 나무 쟁반이 너무 예뻤던 것같아요 사장님의 감각적인 센스를 또한번 느꼈네요 제가 갔을땐(월요일 저녁7시) 3~4테이블정도 있었는데 기다릴때도 있다고 하네요 담에 갈땐 사과크림라떼 도전해보고싶어요 카페 휴무날이 수욜 또는 목욜로 유동적이라고 하니 혹시 가기전에 인스타로 영업하는지 확인하고 가셔도 좋을 것같아요
    좋다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좋다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
매거진
블로그 리뷰
리뷰 더보기+
매장부가정보

매장부가정보

지역
업종
세계음식 > 카페/커피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