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는 바로 앞 공영주차장이나 발렛주차가 가능한데 차 가지고 방문했을때 자리가 꽉차서 저~~멀리에 주차하고 방문했네요. 대중교통을 추천합니다!
친구가 가져다준 블랙세서미퀸아망 맛에 반해서 이곳을 찾게 되었는데 다른걸 다 먹어봐도 퀸아망클래식이 제일 최고인 것 같아요! 파리에서 퀸아망 먹어봤는데, 비파티세리가 계속 생각난 이유는 뭘까요..?
주변에서 많이들 다녀오셔서 궁금한 마음에 친구랑 방문했다!!!!!와 일단 들어가면 빵 종류가 거너어업나 많아서 결정장애있으면 쉽게 고르지 못 할 것 같앗다 ㅠㅠ하지만 우리는 미리 메뉴를 정해놓고 가서 나름 금방 주문완료!!! 불랙새서미퀸아망(=흑임자퀸아망) 이랑 아 이름이 기억 안 나는데 흑임자타르트(...?) 랑 달달한 페스츄리류로 하나 골랏더!!!!전체적으로 달달했고 페스츄리도 바삭바삭하니 먹을 만 햇당 ㅇㅅㅇ 흑임자의 꼬숩한 맛은 타르트에서 느낄 수 잇엇고 페스츄리 안에 커스터드 크림 든 것도 달달하니 나름 괜츈!!!! 커피는 산도가 쬐금 세서 시큼하긴 했지만 빵이랑 먹기에는 나쁘지 않았다!!!!😎
퀸아망 퀸아망이 맛있습니다. 퀸아망이 유명하다는 얘기를 들어서 퀸아망 하나, 페스트리류가 유명한 것 같으니까 크로아상 하나, 시나몬롤 좋아하니까 하나 이렇게 세 종류 포장해서 먹어봤는데 퀸아망을 3개 살 걸 정말 너무나 맛있습니다. 차차 종류별로 퀸아망을 사먹을 예정이에요. 퀸아망이 4,500원이라서 순간 멈칫하긴 했는데 조각 케이크보다 훨 맛있어서 후회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