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강남 > 서울대/샤로수길/낙성대

모도루다방

share_icon

아기자기한 카페

별점별점별점별점별점
4.3(5)
eye_icon 2,577heart_icon0bookmark_icon0
exclamation_mark_icon현재 매장의 운영 여부가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확인 후 방문해 주세요.

매장 소개

분위기가 너무 깔끔하고 예쁘고 따뜻한 공간이다. 주방도 깔끔하고 예쁜 공간이다. 아기자기한 글씨로 써진 메뉴판에는 귀여운 메뉴가 많이 있다. 빵푸치노, 도도리크림, 맛차코페 등 이름마저 귀여운 메뉴들이 많다.

  • 영업시간
    open 매일 14:00 ~ 22:00
  • 업종세계음식 > 카페/커피숍
  • 주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2길 45-9 1층

이용자 반응 항목

review_kiss_icon️솔직한 리뷰로 이용 경험을 공유해주세요.right_arrow_icon
4.3
smail_icon평가자 5
별점별점별점별점별점

유저들의 평가를 확인해 보세요!

keywords_icon 평가수 0

리뷰

전체 3
최신순평점순

작성된 리뷰

샤로수길 메인 스트리트에서 살짝 벗어난 곳에 위치한 모도루다방. 구 도도리카페라고 한다. . 디저트로는 크림뷔를레와 함께 체리토스트, 피치판나코타, 치즈케이크가 준비돼있다. 아기자기하면서도 혼자와도 부담없을만한 분위기가 너무 맘에 들었음! . 체리토스트는 겉은 파삭하게, 속은 쫄깃하게 익은 빵에 크림과 체리, 블루베리 등을 얹은 아이. 토스트임에도 빵의 식감이 가볍고, 그래서인지 크림, 과일과 굉장히 잘 어울렸다. 싱싱한 체리의 식감이 빵과 어색하지 않게 어우러지는게 좋았던 아이. . 피치판나코타는 탱글하다기 보다는 흐물거리는 타입. 복숭아잼과 잘 섞이는 점은 좋았지만 식감적인 재미는 아쉬웠다. 사각사각 씹히는 복숭아가 좋았다!
리뷰 이미지
기분이 우울한날 먹으면 맛있는 크렘브륄레!!! 대구에선 찾기 힘들었던 크림브륄레 맛집을 서울에서 찾았네요ㅠㅠ 많이 달지않으면서 깔끔하고 부드러운 크림이 너무 맛있었어요😍😍 싹싹 긁어서 다먹고왓습니당 ㅎㅎ저는 개인적으로는 딸기향이 나는 티와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어요!
리뷰 이미지
리뷰 이미지
샤로수길이 집이랑 가까워서 제일 좋았고 , 도도리다방 이라는 가게이름도 귀엽지만 귤라떼가 이름도 보기에두 정말 귀여웠구 , 딸기토스트도 정말 달고 맛있었다 ! 샤로수길에 오면 꼭 한번 추천하는 카페 : )
리뷰 이미지
리뷰 이미지
리뷰 이미지

사진/영상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이 매장을 보는 유저들이 같이 본 맛집

1 / 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