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어글리베이커리4.7
HOT

빵지순례로 유명한 어글리베이커리

  • 4
  • 1
  • 2946
  • 2
+ 더보기

업종

세계음식 > 베이커리/제과점

매장소개

오픈 전부터 수많은 빵덕후 팬을 보유한 사장님이 문을 연 베이커리 겸 카페 ‘어글리 베이커리’.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이지만 푸짐한 속재료와 먹음직스러운 빵 비주얼로 인스타그램을 뜨겁게 달구는 맛집이다. 대표 메뉴는 직접 삶아 만든 팥 앙금이 두툼하게 들어간 ‘앙버터’와 '단팥빵', 그리고 쫄깃한 빵피를 크림으로 가득 채우고 있는 각종 ‘크림빵’이다. 빵 예약이나 매장 운영(휴무)에 관련된 자세한 공지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전화번호

02-338-2018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포은로 131 쁘띠보네르 (지번) 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동 426-13 구글 지도로 보기

어글리베이커리

오시는 길

동교초등학교 근처

가까운 역

망원역, 마포구청역

TODAY

  • 매장 영업시간

     CLOSE

영업시간

  • 매일
휴무일
정기휴무-매주(월,화)

편의/시설 정보

  • Take out

WI-FI 가능, 근처주차장 있음

대표메뉴

음료/주류

커피, 음료

포털 검색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6
  • 전체 평점 4.7가볼만해요!!
  • siksinerlySIKSINER
    5.0 인생맛집

    어글리베이커리 영접!!!!꺄하하 이날 구매한 빵은 어글리샌드위치, 흑임자단팥빵, 말차커스터드단팥빵! 어글리샌드위치 진짜 점심대용으로 먹었는데 반만먹어도 너무 든든하게 먹었다! 말차커스터드는 그냥 말차생크림팥빵보다는 부드러운 느낌에 슈크림맛도 감돌아서 너무너무 행복하게 맛볼 수 있었음!!! 흑임자팥빵도ㅠㅠ......... 어글리이즈뭔들..........ㅋㅋ

      (0/1000)
      등록
      • 최해지SIKSINER
        5.0 인생맛집

        망원빵집 검색하면 바로 나오는 어글리베이커리! 앙츄! 처음 봐서 바로 먹어봤다. 싱싱한 버터와 바삭한 츄리... 너무 맛있웅! 크림빵도 좋다! 늦게와서 사람들이 자랑하는 인생빵들은 못먹었지만 만족한다.

          • +3
          (0/1000)
          등록
          • 솜솜별SIKSINER
            4.0 가볼만해요!!

            솔직히 진짜 거의 모든빵이 맛잇는곳이에요ㅠㅠ 망원동가면 어글리베이커리 꼭 가세요!!! 치즈브리오슈랑 고구마크림빵 맛잇구요! 앙버터도 크기는 작지만 맛잇어요!!! 치즈브리오슈는 또 강추구요! 단빵과 식사빵이 전반적으로 맛잇는곳이에요!!! 크림치즈팥빵인가 그것도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다음에가면 말차크림빵이랑 식빵류를 먹어보려구요 ㅎㅎ 빵순이 출동하세요!!!

            (0/1000)
            등록
            • 따끼SIKSINER
              5.0 인생맛집

              여기있는 빵 다 먹어보고 싶어요. 사실 맛집인 거 모르고 그냥 지나가다가 들러서, 빵 한개만 먹어볼까? 했던 건데, 한 개 먹고 또 한 개 먹고 또 한 개 먹고 그것도 모자라 집에 더 사갔습니다 ㅋㅋ 우연히 제가 한가할 때 방문했고, 빵 먹으면서 보니 사람들 엄청 많이 오더라구요! 어떤 빵을 사 먹어도 다 맛있을 것 같다라는 강한 믿음이 생겼습니다. 저도 조만간 재방문 해서 못 먹어본 녀석들 하나씩 다 먹어보려고 하니, 안 가보신 분들께선 꼭 최초 방문해서 입을 즐겁게 해주세요 :)

                (0/1000)
                등록
                • 빵헤유SIKSINER
                  5.0 인생맛집

                  어글리베이커리 치즈브리오슈랑 말차크림단팥빵랑 앙버터를 먹었다^_^* 치즈브리오슈 진짜 알찬 단면✨ 부드러운 빵피 속에 꾸덕하고 짭짤한 치즈가 가득 들었다! 치즈덕후들이 어마무시 좋아할 것 같은 느낌💕 말차크림단팥빵 말차맛이 연하게 느껴진다고 해서 살짝 달다구리 크림빵인가 했는데 달지 않고 적당하게 진한 말차 크림에 통팥! 팥당도가 완전 취저라 이것도 내 취향탕탕이였다>_< 어글리가면 꼭 먹어야하는 쪼꼬미 앙버터! 버터가 어머무시 두껍다고 생각했는데 산뜻하고 느끼하지 않아서 많이 달지않은 담백한 팥과 잘 어우러졌다

                  • +2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2212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