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땐놔둬정 5
중국 향신료 향이 심하지 않으면서도 각 음식마다 상해에서 먹었던 맛이 고대로 나타납니다.
밑반찬은 무피클, 생강, 짜샤이 이렇게 세개로 구성돼있고 간장에 생강을 넣서 만두를 찍어먹으면 캬하~
다음사진은 새우만두인데 여러분? 무조건 이거 드세요!!! 아 이거에요 여러분!!! 육즙이 웁니다요ㅠㅠ 이거 일인일접시 갑시다!!ㅋㅋㅋㅋㅋ 다음 접시가 소룡포로 사실 제일 기대했지만 새우만두 다음이라는 결론,, 원래 육즙만두하면 소룡폰데 여긴 새우만두가 짱👍 마지막으로 먹은 사천소면! 아ㅠㅠ 이것또 최고ㅜㅜ 상해에서 먹었던 맛이 여기서도 나요!!! 깔끔하게 맛있게 매운 소면인데 중국향 잘 못 드시는 분들도 드실 수 있는 맛이랍니다! 한가지 아쉬운 건 굉장히 약소해서 테이블이4개? 정도뿐입니다,, 웨이팅에 대비하여 부지런히 가시길 !
544619 5
여기엔 왜 리뷰가 하나도 없을까... 부추만두 사진보고 반해서 갔다가 맛에 또 반하고 온 곳! 가격도 넘 착하고 ㅜㅜ 사천소면은 양도 꽤 많은데 사리추가까지 해서 먹음 히히. 동파육은 그럭저럭! 다음번엔 마파두부에 새우만두 먹고싶다- 칭따오가 술술 들어가던 사천소면은 무조건 주문할 것!!!
뉴하콩콩 5
거의 1시간 웨이팅이 있었지만, 웨이팅한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을 정도로 정말 맛있었던 곳이에요. 매장이 크지는 않지만 회전율이 빠른 편이에요. 전메뉴를 먹어보고 싶을 정도로 다 맛있었는데, 딤섬은 무조건 주문하세요. 피는 쫄깃하고 속은 뜨겁고 촉촉해서 진짜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볶음밥이랑 가지 볶음 무조건 다다다 맛있어서 다음주에 다른 친구랑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솔직하게써보지 4.5
소룡포, 새우만두, 부추만두, 지짐만두, 사천소면, 계란새우볶음밥, 마파두부, 어향가지를 주문했습니다. 진짜 기대 엄청 하고 갔어요. 평일 점심이라 그랬는지 웨이팅은 하나도 없었구요. 직원분들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맛있었어요. 하지만 제 기대를 채워준 건 새우만두와 부추만두뿐이었습니다. 그 다음은 계란새우볶음밥…? 일행들은 맛있다고 다음에 또 오자며 만족했는데 저는 사실 잘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부 맛있었어요. 맛 없다는 거 아닙니다! 단지 제 기대가 너무 높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