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 리뷰

(3)
이 가게를 추천하시겠어요?
포크를 클릭하여 매장을 평가해보세요.
  • 마포면먹러 4
    어쩌다 보니 이틀 내내 중식을 먹게됐다. 매콤한 바지락볶음이 먹고싶었지만 반려를 당했고, 합정에 있는 중식당을 가기로. 주문한 메뉴는 6가지로 구성된 코스. 냉채,류산슬,소양가지,토마토중하,돼지고기 과바오 그리고 짜장면. . 냉채와 류산슬은 테이블 전체, 나머지 메뉴는 모두 개인 접시로 서비스되었다. 모든 메뉴가 전반적으로 맛이 군더더기 없이 깔끔했다. 또한 토마토를 큼직큼직하게 쓰는 것이 인상적이었다. . 인상적이었던 메뉴는 류산슬과 토마토중하, 아쉬웠던 메뉴는 돼지고기 과바오. 류산슬은 향과 맛 둘 다 깔끔해서 좋았고, 토마토중하는 뜨거운 튀김과 시원한 토마토의 온도차가 참 재미졌다. 맛도 물론 좋았고. 돼지고기 과바오는 돼지고기와 땅콩에 비해 번과 야채피클이 조금 많다고 느껴졌다. 고기가 많았거나 혹은 빵과 피클이 작았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싶었다. . 큰 기대를 하고 시킨 코스는 아니었지만 아주 배불리 먹을 수 있었고, 냉채,볶음,튀김,튀김, 번 그리고 면의 조합은 꽤 괜찮다고 느껴졌다. 여럿이서 가면 메뉴를 여러 개 시킬 수 있어 굳이 코스를 시킬 필요는 없겠지만, 셋 이하의 인원이 다양한 중식요리를 먹고 싶다면 시켜볼 만한 것 같다. .
    대한각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대한각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대한각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대한각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대한각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대한각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
  • 솔직하게써보지 4
    원족, 깐풍기, 수제물만두, 토마토와 고기탕면 을 주문했어요. 원족이라는 메뉴는 처음 맛 본 메뉴인데 동파육이 떠올랐는데 야들야들하고 진하면서도 덜 느끼해야하다고 하나... ㅎㅎ 무척 맛있었어요. 깐풍기도 바삭하고 매콤하니 맛있었고 수제 물만두도 맛있었고, 양배추 피클 너무 맛있어서 계속 리필해먹었어요. 토마토와 고기탕면은 무척 신기한 맛이었는데 첫맛은 달짝지근한 맛이 느껴져 매우 별로였는데 끝맛은 뭔가 미묘하게 더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다음에 가면 토마토와 고기탕면 말고 다른 걸 시키고 싶어요. ㅎㅎ 사장님도 무척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대한각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대한각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대한각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대한각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
  • 533488 3
    조미료를 안 넣어서 그런지 여기는 중국 음식점인데도 먹고 나면 속이 항상 편안하니 좋더라구요. 탕수육이랑 면 요리를 같이 먹을 수 있는 1인 세트도 있어서 종종 혼밥 먹기에도 좋아요. 다른곳에서 맛보기 힘든 중국 요리를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매거진
블로그 리뷰
매장부가정보

매장부가정보

업종
세계음식 > 중식
편의/시설

Take out

예약 가능

주차장(있음)

음료/주류
맥주, 소주, 백주, 음료
매장 홈페이지
별 매장 히스토리
2023 별1개2022 별1개2021 별1개2020 별1개2019 별1개
별 매장 히스토리
2023 별1개2022 별1개2021 별1개2020 별1개2019 별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