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궁 서촌에 위치한 돼지고기 구이 전문점으로 통목살, 통삼겹, 통항정 등 두툼한 고기를 직원이 직접 구워주는 그릴링 서비스가 특징이다. 항정살은 쫀득하고 탱글탱글한 식감과 고소한 육즙이 인상적이고, 목살은 부드럽고 담백해 갈치속젓, 명이나물 등과 함께 다양한 조합으로 즐길 수 있다. 모던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의 깔끔한 인테리어와 남녀 분리 화장실, 태블릿 테이블오더가 있어 편리하지만 피크타임에는 웨이팅이 길어 캐치테이블 예약을 활용하는 편이 좋다.
전체 2건
최신순평점순
작성된 리뷰
꼬부기
신고
경복궁에서 고깃집은 처음 가봤는데 분위기 좋구 고기도 진짜 맛있어서 홀딱 반했어요ㅠ̑̈ㅠ̑̈ 반찬들도 소소하지만 맛있고 고기에 찍어먹라고 양념장도 주시는데 같이 찍어먹으면 정맬르 꿀맛 .. 빈티지란 가게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서 지인들과 다시 또 찾아가고 싶은 곳 이에용 !̆̈ !̆̈
사우디왕자
신고
돼지고기 목살의 질감과 향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곳!
기본적으로 육즙을 강조하면서 그 맛을 즐기라고 안내를 해주는데 육즙도 육즙이지만 그 고기의 향과 맛이 구워지면서 느낄 수 있는 맛이 풍부하여 만족스러웠다. 내오는 찬들도 다양하진 않지만 하나하나 허투루 내오지 않은것이 느껴졌으며 고기 맛에 딱 포인트를 두어 움직여지는 곳이라는것이 느껴지는 곳! 목살의 참 맛을 느끼려는 시람에게 더할 나위 없이 추천해줄 수 있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