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도리노베이커리4.4
HOT

행복한 느림보 베이커리

  • 0
  • 3
  • 5024
  • 5
+ 더보기

업종

세계음식 > 베이커리/제과점

매장소개

망우역 인근에 위치한 '팡도리노'는 오픈 전부터 빵을 찾는 사람들로 문전성시를 이루는 곳이다. 대표 메뉴는 '호밀 앙버터'다. 호밀 95%에 고메 버터와 국내산 팔앙금을 두툼하게 샌드해 넣은 빵이다. 한번 맛보면 인생 빵으로 등극한다는 바삭하면서도 고소하고 달달한 맛의 조화를 자랑한다. 이외에도 수제 블루베리 잼이 듬뿍 들어간 '블루베리 식빵'을 비롯해 '호밀 밭 밤', '호밀 고르곤졸라' 각종 부재료를 아낌 없이 넣어 만든 빵들이 준비되어 있다. 모든 빵이 소진되면 일찍 마감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전화번호

070-8822-2738

주소

서울특별시 중랑구 용마산로115길 127 한일써너스빌리젠시1단지 (지번) 서울특별시 중랑구 망우동 479 한일써너스빌리젠시 1단지 S1005구글 지도로 보기

팡도리노베이커리

오시는 길

망우역 1번 출구 도보 6분거리

가까운 역

망우역

TODAY

  • 매장 영업시간

     CLOSE

영업시간

  • 매일
휴무일
정기휴무-매주(월,화,수)

대표메뉴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5
  • 전체 평점 4.4가볼만해요!!
  • 빵수니434SIKSINER
    5.0 인생맛집

    #팡도리노 #호밀앙버터#명란새우토스트#팡미소#마카닭 (사진 옆으로 넘겨보기) 호밀앙버터는 내인생앙버터로서 다시먹어도 역시 #빵수니_지구대존맛 명란새우토스트는 눅져있는 느낌이 있고 #명란 맛은 거의안나고 새우깡향이 나는 정도라 아쉬웠다ㅠㅠ 마카닭은 맛없을수없는 msg맛ㅋㅋㅋㅋㅋ 욕아니고 제입맛엔 매우 자극적이라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카레향같은 향신료맛도 나면서 매콤하고 짭조름하니 매콤한 닭가슴살양념과 위에 데리야끼마요소스가 단짠매단짠매 매우 잘어울렸다ㅎㅎ 신메뉴중 가장 맛있었던 팡미소ㅠㅠㅠ 쫄깃질깃한 바게뜨안에 촉촉하다 못해 춱춱하게 #미소된장 마요소스에 범벅된 속에 #대파 가 아낌없이 가득ㅠㅠㅠㅠㅠ 진짜 대파가 혜자롭게 가득이라 입안에 파향이 가득가득ㅠㅠㅠ대파덕후 환장하는맛ㅠㅠㅠㅠㅠ미소된장맛은 은은했지만 소스자체가 감칠맛 폭발에 너무 맛있어서 중독성있게 계속 먹게되는 마성의맛ㅠㅠ위에 #페퍼론치노 뿌려주신것도 매력적이었다❤❤

      • +1
      (0/1000)
      등록
      • siksinerlySIKSINER
        5.0 인생맛집

        인생앙버터 라는 말에 방문한 곳. 1인1앙! 호밀빵의 바삭함과 팥의 부드러움 그리고 버터! 다 먹고 느끼하긴 했다만, 그래도 다른 곳보다 입 안에 감도는 풍미에 또 방문하고 싶은 곳. 바질크런치링은 다먹어서 사진이없지만.. 사실 바질크런치링이 쪼-끔 많이 더 맛있었다

          (0/1000)
          등록
          • 4.0 가볼만해요!!

            생딸기우유케이크 예약해서 사왔네요! 1호라서 크기는 작지만 다른케이크들보다 높이가 높아서 먹으면서 부족하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ㅎㅎ 생크림하고 시트가 부드럽고 많이 달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0/1000)
              등록
              • 4.0 가볼만해요!!

                호밀말차치즈케이크 남아있어서 얼른 집어온 아이입니다! 호밀빵 안에 말차크림이 들어있었구요 말차향이 강하게 났어요~ 말차크림은 적당히 씁쓸하면서 달콤한 편이라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0/1000)
                  등록
                  • 4.0 가볼만해요!!

                    호밀빵 안에 초코브라우니가 들어가있는 호밀 브라우니 ㅋㅋ 마침 있길래 얼른 집어왔네요! 안에 브라우니는 꾸덕한 스타일은 아니고 촉촉한 스타일의 브라우니구요 먹어보니 호밀빵하고 엄청 잘 어울렸어요!

                      (0/1000)
                      등록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194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