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 중구/동성로/중앙로/종로

opening

share_icon

디저트가 맛있는 삼덕동 오프닝 카페

별점별점별점별점별점
4.1(5)
eye_icon 1,324heart_icon0bookmark_icon1
exclamation_mark_icon현재 매장의 운영 여부가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확인 후 방문해 주세요.

매장 소개

전반적으로 화이트 색감의 깔끔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아메리카노, 크림카라멜라떼 등 커피류부터 팬케이크, 스콘, 수제요거트까지 다양한 메뉴를 판매한다.

  • 영업시간
    CLOSE 주말 12:00 ~ 22:00
    주중 09:00 ~ 22:00
  • 업종세계음식 > 카페/커피숍
  •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동덕로 106-5

이용자 반응 항목

review_kiss_icon️솔직한 리뷰로 이용 경험을 공유해주세요.right_arrow_icon
4.1
smail_icon평가자 5
별점별점별점별점별점

유저들의 평가를 확인해 보세요!

keywords_icon 평가수 0

리뷰

전체 5
최신순평점순

작성된 리뷰

거리: 경대병원역에서는 가깝다. 하지만, 시내에서 놀다가 걸어가기엔 조금 거리가 있으니 주의. 인테리어: 작다. 테이블이나 전체적으로 하얀색이 많은데 테이블에 스크레치나 검정색이 많이 뭍어있다. 그래서 위에서 아래로 사진 찍기엔 조금 거슬리니 주의. 화장실: 비추비추. 꼭 역에서 볼일을 보고 오거나 화장실을 가는 것을 참는 것을 추천. 남녀 공용이고 밖에 있는데 너무 좁고 어둡고 청결하진 않았다. 친절도: 내가 갔을 땐 많이 바쁜 것도 아니었는데 친절하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다. 맛:처음에는 음료 두잔과 바나나딸기누텔라 팬케잌을 주문했다. 바나나와 누텔라의 조화=good.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1인1팬케이크 가능하다. 맛있었지만 그냥 익숙한 맛. 다 아는 맛. 하지만 대구에서는 팬케이크를 파는 곳이 수도권에 비해 많지 않고 미니 팬케이크는 이 곳이 유일하기 때문에 간편하게 먹고 싶다면 이 곳을 추천. 양이 부족해 딸기 팬케잌을 주문했는데 개인적으로 딸기보단 바나나 누텔라가 더 맛있다. 음료는 딸기 주스가 맛있었는데 양은 적지만 딸기를 그냥 먹는 딱 그 맛이었다. いちごよりバナナパンケーキがおいしいです。トイレはきたないです。一度食べたらいいカフェです。
리뷰 이미지
리뷰 이미지
리뷰 이미지
딸기 팬케이크가 생각나서 근 2년 만에 방문했어요! 역시는 역시닷! 딸기 팬케이크 가격도 8천원이면 적당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인 클라우드 모카랑 딸기 주스 시켰어요! 정말 맛있네요! 커피 못 먹는데도 클라우드 모카 맛있구용, 예전에는 딸기라떼 먹었는데 딸기주스도 짱 맛있어요ㅠㅠ 따뜻한 분위기ㅠ추천!
리뷰 이미지
리뷰 이미지
시그니처(?) 이곳에서만 팔거같은 메뉴가 좀 있음ㅋㅋ
추천할만함

사진/영상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이 매장을 보는 유저들이 같이 본 맛집

1 / 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