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 리뷰

(93)
이 가게를 추천하시겠어요?
포크를 클릭하여 매장을 평가해보세요.
  • 복근그까이꺼 3.5
    저희 회사 근처에 있는 와플집이라 가끔씩 오후에 출출해지면 먹으러 가는 집입니다. 특히 저희 대리님처럼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하시더라구요. 제가 먹기에도 너무 달지 않아서 부담이 없고 와플 크기도 적당해서 한번 먹기에 딱 좋았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한 턱 쏘면서 생색내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사장님도 재밌으세요.
  • 목함지뢰 3
    아이스크림은 엄청 차가운데 와플이 따뜻하니까 같이 입에 넣자마자 아이스크림이 녹으면서 와플에 스며들어서 부드러운 와플이 더 부드러워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시럽도 너무 달지 않아서 아이스크림이 올라가도 너무 달지 않았구요 딱 적당하게 맛있었어요. 시간이 지나도 식감이 뭉개지지 않고 유지되는 점도 마음에 들었네요.
  • 차원이다른닉넴 3.5
    가격이 저렴해서 그냥 별 기대 안 하고 지나가는 길에 사먹었던 와플인데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사장님도 실제로 벨기에 분이셔서 그런지 가게 분위기도 이국적이고 벨기에에 직접 가서 와플을 먹어 본적은 없지만 왠지 실제로 가서 먹어보면 이런 맛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요즘엔 자주 못갔지만 여의도 갈 일 생기면 꼭 들릴거에요~!
  • 쥬니어네이버 3
    밥먹고 오는 길에 와플 가게가 보이길래 후식으로 먹을 겸 아이스크림와플 사먹어봤어요. 와플 크기가 꽤 커서 그냥 입가심으로 둘이 몇입씩 나눠 먹기에도 전혀 부족하지 않더라구요. 아이스크림도 와플이 꽉 찰 정도로 많이 올려주시고 시럽까지 뿌려주셔서 3천원이 정말 저렴하게 느껴졌어요. 진짜 맛있었네요.
리뷰 더보기 +
매거진
블로그 리뷰
리뷰 더보기+
매장부가정보

매장부가정보

지역
업종
세계음식 > 베이커리/제과점
편의/시설

Take out

예약 불가

주차장(있음)

별 매장 히스토리
2020 별1개2019 별2개2018 별2개2017 별2개2016 별2개
별 매장 히스토리
2020 별1개2019 별2개2018 별2개2017 별2개2016 별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