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 리뷰

(4)
이 가게를 추천하시겠어요?
포크를 클릭하여 매장을 평가해보세요.
  • 540428 5
    여기.. 제가 살며너 먹어 본 오리고기 중 단언 탑입니다. 오리로스, 주물럭, 탕, 구이, 훈제 등등 다양한 오리 요리릉 접해 봤지만 여긴 달랐어요. 마치 소고기 구워먹듯 부위별로 나뉘어진 고기를 이렇게 덜 익혈 먹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미듐이라고 해도 될만하게 익혀 먹었는데 이게 오리고기가 맞나. 싶었어요 너무 부드러워서요.. 부드럽고 잡내없고 아주 깔끔했어요 부위별로 먹을 수 있으니 부위마다의 맛도 다르게 느껴지더라구요 반찬도 고기와의 궁합이 좋아 둘이 큰접시 먹었는데도 배는 부른데 약간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다키닥팜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다키닥팜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다키닥팜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다키닥팜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
  • 2momo_cine 4
    오리고기 많이 먹어봤지만 비쥬얼은 여기가 갑!!ㅎㅎ 부위별로 맛볼수 있어서 좋았음~ 부뤼별도 먹기좋게 굽는 방법까지 적혀있어 편했어요~ 가는날 비가 와서 창가에서 비 구경하며 먹옸는데 분위기도 좋고~ 고기도 맛있고 만족합니다
    다키닥팜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
  • 조정선 5
    오리에서 잡내도 안 나고 고소하니 맛나요♡ 추천추천!!!
  • 533146 3.5
    오리를 부위별로 나누어 손질해 주신다! 가슴살은 미디엄, 엉덩이살은 오릇하게! 등부위에 따라 굽기도 다르고 정말 스테이크를 먹는 느낌. 오리를 온전히 다 느끼는 기분이랄까요.
매거진
블로그 리뷰
리뷰 더보기+
매장부가정보

매장부가정보

지역
업종
한국음식 > 오리고기
편의/시설

Take out

예약 가능

주차장(있음)

음료/주류
맥주, 소주, 전통주, 와인, 음료
별 매장 히스토리
2020 별1개2021 별1개2022 별1개2023 별1개
별 매장 히스토리
2020 별1개2021 별1개2022 별1개2023 별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