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구조라 마을에 있는 스테이캄은 카페와 게스트하우스를 함께 운영하는 아담한 공간으로, 전체적인 우드톤과 원목 가구가 차분하면서 아늑한 분위기를 만든다. 고양이 패브릭과 소품, 아기자기한 오브제들이 곳곳에 놓여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있고, 책이 많이 비치돼 조용히 머물기 좋다. 고소한 맛과 산미가 균형 잡힌 커피와 직접 만든 클래식 티라미수, 버터바, 셔벗, 브런치 등 수제 디저트와 메뉴 구성이 계절마다 달라져 재방문하는 즐거움도 준다.
전체 7건
최신순평점순
작성된 리뷰
530904
신고
거제도 바닷가 주변에 있는 게스트하우스겸 카페입니다 !
거제도에 이런 감성적인 공간이 있는 것에 놀랬어요 ㅎㅎ 담번엔 게스트하우스도 이용해봐야겠어요 ! 루프탑도 있고 카페 곳곳에 앉아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많았어요!
커피도 맛있었고 토스트도 담백하니 너무달지않고 맛있었답니다. 흘러나오는 노래도 좋고 분위기도 넘 좋은 카페였습니다
531038
신고
거제도여행에서 가장 기억에남는 스테이캄!! 비가 너무 많이와서 구경을 많이 못해서 아쉬웠지만!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게스트하우스지만 카페도 운영하기에! 커피만 마시러 갔습니다! 1인 게스트하우스겸 카페라서 사장님이 좀 바쁘시지만, 여유롭고 분위기가 참 좋습니다. 위에는 루프탑도 있지만 더워서 패스!! 빵도 맛있고 음료도 모두 굿!! 여행을 다니다가 잠깐 쉬러 들리기 딱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