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브레드05 4.0
HOT

앙버터의 원조 빵집

  • 1
  • 6
  • 2345
  • 6
+ 더보기

업종

세계음식 > 베이커리/제과점

매장소개

여의도에 위치한 '브레드05'는 브랑제리르와르(현 브레드05)로 17년 운영한 강원재 오너 셰프가 직접 운영하는 빵집으로 빵트랜드에 맞춰 천연발효종을 이용한 건강빵을 만드는 곳입니다. 앙버터를 한국에 제일 처음 들여온 빵집으로 각종 미디어와 TV에도 소개된 적 있는 인증된 베이커리 맛집입니다.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앙버터'는 호밀빵을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원재료의 맛을 그대로 잘 살려내 기본에 충실한 정석 앙버터라는 평이 많습니다. 이 외에도 치즈프랑스, 바질마카다미아, 고소미버터롤, 고구마브리오슈 등 다양한 베이커리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화번호

02-782-3433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7길 22(지번)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1-1구글 지도로 보기

브레드05

오시는 길

여의나루역 4번출구 도보 8분 이내에 위치/샛강역 2번출구 도보 14분 이내에 위치/여의도역 5번출구 도보 15분 이내에 위치

가까운 역

여의나루역 샛강역 여의도역

TODAY

  • 매장 영업시간

     OPEN

영업시간

  • 매일
휴무일
연휴-설날 전일,연휴-설날 당일,연휴-설날 익일,연휴-추석 전일,연휴-추석 당일,연휴-추석 익일

편의/시설 정보

  • Take out

  • 예약 가능

  • 주차장 (없음)

대표메뉴

별 매장 히스토리

  • 2018 별1개
  • 2019 별1개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7
  • 희연짱짱SIKSINER
    5.0

    상수역에 잇을 때부터 정말 유명했던 빵집이죵 신길로 옮기고 난 후에 가보고싶었는데 이번에 방문했습니다 !!! 12시쯤 모든 빵이 나온다고 해서 저는 12시 넘어서 방문했어요!!! 앙버터가 유명하고 거의 앙버터 맛집의 시조새급인 빵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앙버터야 당연히 맛있고 저 초코크림빵은 비추할게요 ^.^ 맛없다기보다는 평범합니다 ㅎㅎ 뚜레주르 초코소보로빵이 더맛나요. 하지만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빵은.... 마카다미아 바질빵!!!!!! 쉐프 추천이라고 쓰여있어서 바질도 별로 안좋아하고 마카다미아도 별로 안좋아하는데 사봤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짭쪼롬해서 커피랑 정말 잘 어울릴 맛이에용 💕💕💕 롤치즈빵도 맛있어보이던데 그건 못 샀어요 ㅠ_ㅠ 빵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성지같은 곳이니 들려보세요

    • +3
    (0/1000)
    등록
    • 3.0

      요즘 다양한 데서 보이는 브레드05 본점이지요~^^ 앙버터로 유명해진 곳인데 솔직히 모든 빵 다 맛있어요~ 햄 들어간 식사빵도 너무 맛있고~ 담백한 통밀류 빵도 너무 맛있어요~ 빵도르는 이제 안 판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0/1000)
        등록
        • 3.0

          내가 좋아하는 빵집. ㅋㅋ 박명수씨의 즐겨찾기 로도 유명한 곳이라는데 ㅎㅎ 여기서 빵 먹은 이후에는 다른 프랜차이즈 빵집은 절대 못가겠더라구요 ㅠ_ㅜ

            (0/1000)
            등록
            • 3.0

              날씨가 추워지니..........달달한게......땡기는 것같습니다.....(?).... 저는 이상하게 겨울에 빵이 그렇게 땡기더라고요.

                (0/1000)
                등록
                • 3.0

                  여의도 빵집 생활의달인 앙버터 브레드05 여자친구랑 여의도 한강을 놀러가는 도중에 빵집이 없나하고 검색해보니 생활의달인에 나온 빵집이 있어서 가봤어요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9886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