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악구봉천동

차이나당

hotLabel

꿔바로우 깐풍새우 깐풍기

별점별점별점별점별점
4.2(11)
ai_iconAI가 미리 찾아본 Q&A
실제 데이터 기반으로 AI가 뽑은 Q&A입니다.
Q. 차이나당은 어떤 모임에 이용하기 좋은가요?A.매장이 넓고 쾌적한 홀에 단체에 최적화된 긴 테이블과 전부 소파형 좌석을 갖추고 있어 단체 모임이나 회식, 소모임 등 다양한 모임에 이용하기 좋다고 언급됩니다.
Q. 대표적으로 어떤 메뉴들의 맛과 식감이 좋게 평가되었나요?A.크림새우와 꿔바로우, 탕수육은 겉바속촉의 바삭한 튀김이 강조되고, 해물짬뽕탕과 누룽지탕은 얼큰하고 깊이 있는 국물, 짜장면은 쫄깃쫄깃하고 탱탱한 면발과 감칠맛 나는 짜장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Q. 가격대와 양은 어떤 편인가요?A.가성비 샤로수길 중식당 맛집이라고 불릴 정도로 저렴하다는 표현이 여러 번 등장하고, 소 사이즈 요리도 다른 집 중 사이즈 이상으로 느껴질 만큼 양이 푸짐하다고 적혀 있습니다.
저장
2
공유

매장 소개

중국요리 전문점. 메뉴로는 양꼬치, 닭고기, 양고기, 소고기, 돼지고기, 새우, 기타, 탕류 등이 있다. 요리류 소자가 만원이 안되는 곳으로 전제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편. 꿔바로우, 깐풍새우, 깐풍기, 어향가지, 매운 굴짬뽕 등이 인기메뉴. 매장은 2층으로 넓은편. 학생손님이 많으며 모임하기 좋은 곳.

  • 영업시간
    open 매일 15:00 ~ 05:00
  • 업종세계음식 > 중식
  • 전화번호0503-5798-0458
  • 주소
    서울관악구봉천동
    서울특별시 관악구 낙성대로 16 2층 차이나당
    길찾기

많이 언급된 매장 키워드

  • flagImgUrl저렴한
  • flagImgUrl예약 가능
  • flagImgUrl모임
  • flagImgUrl중국 분위기,넓은 공간,룸
  • flagImgUrl칼칼한맛,달콤한맛
  • flagImgUrl개별룸,단체테이블

이용자 반응 항목

review_kiss_icon️솔직한 리뷰로 이용 경험을 공유해주세요.right_arrow_icon
4.2
smail_icon평가자 11
별점별점별점별점별점

유저들의 평가를 확인해 보세요!

keywords_icon 평가수 0

리뷰

ai_iconAI 하이라이트
실제 데이터를 활용해 작성된 AI 하이라이트 리뷰입니다
샤로수길 중식당 차이나당은 넓고 쾌적한 홀과 소파형 테이블을 갖춰 단체 모임과 회식에 적합한 중식 맛집입니다. 크림새우, 해물짬뽕탕, 탕수육, 누룽지탕, 짜장면 등 메뉴가 매우 다양하고 양이 푸짐하며, 겉바속촉 튀김과 얼큰하면서 깊이 있는 국물, 쫄깃쫄깃한 면발 등 식감과 맛의 만족도가 높게 언급됩니다.
전체 11
최신순평점순

작성된 리뷰

어쩌다 2차투어 갔는데요.. 친구가 가지튀김볶음을 추천해줬거든요 튀김이 살살 씹히면서 말랑하고 소스랑 먹으면 즙이 나오면서 달달합니다. 그리고 깐풍새우를 먹었는데 깐풍소스가 매운느낌은 별로 나지 않고 매콤한게 중독성 있었어요. 꿔바로우를 이번에 또 시켰습니다. 말해 무엇합니까. 또 먹어도 이게 최고입니다. 혼자가서 이것만 먹고 나와도 아마 대만족할겁니다. 깐풍소스에도 찍어봤지만 제일 잘어울리는건 역시 같이 뿌려진 쏘스가 젤 잘 어울려요.
리뷰 이미지
리뷰 이미지
리뷰 이미지
차이나당 그 중식집. 튀김을 굉장히 잘한다! 튀김이 딱딱하지도 물렁하지도 않아 적당하다. 꿔바로우는 탕수육보단 바삭하고 안쪽은 쫄깃하고 부드러움. 괜히 유명한게 아닌듯 각각 8천원이니 여럿이서 갈수록 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차이나당 튀김 외 메뉴는 건두부볶음. 약간 칼칼하면서 어묵국물느낌도 나고 뜨끈하고 식감도 거부감 없다. 쯔란양고기볶음.이건 밥도둑이 맞다.꿔바로우와 함께 혼자 독차지하고싶은 메뉴로 선정. 마파두부밥.나눠먹으면 밥이랑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저렴한 메뉴 차이나당 총평 튀김이 맛있고 기타 메뉴도 절대 뒤쳐지지 않는다. 가격이 저렴해서 정말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니 너무 좋다 특히 여럿이서 가면 금상첨화! 나는 개인적으로 이 집에서 중국요리 입문을 하는게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리뷰 이미지
리뷰 이미지
현지인에게 추천받아 갔었는데 숨겨진 맛집에 갔다온 것 같아 뿌듯했습니다. 하얼빈 맥주에 요리 5가지를 시켜 조금 남길정도로 배부르게 먹었는데 인당 가격이 11000원 정도 밖에 나오지 않았던 맛뿐 아니라 가성비도 좋았던 식당이었습니다 :) 요리들이 소(小)자라는 걸 믿을 수 없을 만큼 양이 많았어요! 짜사이 빼고는 요리사분이 간을 정말 잘 맞추시는 것 같습니다 ♡.♡ 분위기 측면에서는 다소 떨어지기 때문에 오래된 연인이 아니라면 데이트 장소보다는 술가격까지 싼만큼 친구들끼리 샤로수길 2차 모임 장소로 제격인것 같네요 음식이 빨리빨리 나온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맛집의 본질인 맛은 물론 가격부담 없이 배부르게 먹고 온 차이나당! 친구들과 샤로수길에서 약속을 잡는다면 또 올 의사 ★★★★★
가게 내부는 정겨운 느낌이었고 단체석이 많아서 뒷풀이 하기에 적합한 장소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처음 나온 라조기가 자극적인 맛이라 그런지 자꾸 손이 갔고 그 다음엔 고추잡채와 꽃빵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자꾸자꾸 먹고싶은 맛 ! 친구들 데리고 또 가려구요 굿굿!!

사진/영상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이 매장을 보는 유저들이 같이 본 맛집

1 / 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