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1번지 남산돈까스는 최초의 한국식 수제왕돈까스를 제공하는 전문점입니다. 현재 연간 200만 명 이상의 고객이 찾아주고 있습니다.
대표 메뉴로는 남산왕돈까스, 치즈돈까스, 모듬정식이 있습니다. 남산본점 매장은 1층과 2층으로 나뉘어 있으며, 2층에는 대규모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단체 예약 및 대관이 가능합니다."
현재 원조라고 주장하는 101번지 남산 돈까스는 원래 있던 사장님의 건물주였는데, 계약이 채 끝나지도 않은 상태에서 남은 임대금 보증금은 전혀 돌려주지 않았고 폭행, 영업방해, 재산손괴등 불법행위를 저지르면서 까지 내보내고 사장이 바뀌지 않은척 원조행세를 하면서 원조의 명성, 수 많은 손님, 진짜 원조가 평생을 피땀 흘려 노력으로 일궈낸 성과를 하나도 빠짐없이 그대로 뺏아간 놈들입니다 단순히 누가 원조냐 싸우는 수준이아닌 본인들 잘먹고 잘살려고 불법을 저지르면서 까지 강제로 남의 것을 빼앗고 반대로 그런 피해자를 상대로 소송까지 걸면서 괴롭히는 업체가 현 101번지 남산돈까스의 만행입니다 그런 업체가 현재 전국 50개 이상의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게 말이나 되는 상황입니까..
영상링크 올려드립니다
마지막 영상만 보셔도 충분합니다
영상 링크 1 : https://youtu.be/_PMuDrMVeNg
영상 링크 2 : https://youtu.be/mWiOtHzVg_c
영상 링크 3 : https://youtu.be/yoxReOzJ_X0
최준현
신고
https://www.youtube.com/watch?v=mWiOtHzVg_c
거짓말로 돈 많이 버셨네요??
김진홍
신고
유튜브에서 보던 내용이랑 비슷한거 같네
딴 곳이 더 원조인거 같네 맛이 ^^
전국 프렌차이즈 있는 이유를 모르겠어요
HJ
신고
너무 아쉬워요.. 사장님 바뀌신건지.. 소스가 예전 맛이 아니네요. 예전엔 콩가루를 넣은 고소한 맛이 강했는데 지금 소스는 그냥 시중에서 파는 돈까스 소스 비슷했어요. 원래 혼자 싹 비워서 먹는데 심지어 소스 더 달래서 아얘 소스 접시에 담궈 먹었는데.. ㅠ 절반도 못먹구 나왔어요. 남산 돈까스 가장 좋아하던 돈까스 였는데... 이제는 아니에요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