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 리뷰

(2)
이 가게를 추천하시겠어요?
포크를 클릭하여 매장을 평가해보세요.
  • 솔직하게써보지 4
    오랜만에 방문한 한미반점 처음에 여기서 간짜장 먹고 진짜 너무 맛있다고 강추하고 막 다녔었거든요. 이번에 연휴 기간에 방문했어요. 웨이팅 좀 하고 들어갔어요. 탕수육, 간짜장2개, 물짜장, 짬뽕 주문했는데 정말 무슨 코스 요리 주문한 것 처럼 하나씩 하나씩 천천히 나왔어요… 탕수육 먼저 나오고 거의 다 먹어가니 물짬뽕 나오고 반쯤 먹으니 짬뽕 나오고 또 반쯤 먹으니 그제서야 간짜장 등장… 원래도 간짜장이 젤 맛있다고 생각했고 먹은 것 중에 간짜장이 제일 낫다고 생각했지만 옛날 그 맛이 아니었어요. 간짜장 면들이 붙어서 뭉탱이… 그 주문량에 만들어 놓은 게 나왔을 리는 없고 급하게 많이 만들다가 면을 잘못 제조하신 듯… 사람 많은 때는 방문 안 해야겠다 라고 생각한 조금은 씁쓸한 식사였어요.
    한미반점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한미반점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한미반점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한미반점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한미반점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
  • 솔직하게써보지 4
    엄청 만족했어요. 간짜장도 정말 맛있었고 탕수육은 찍먹으로 나오길래 그냥 부먹과 찍먹의 취향을 위한 건 줄 알았는데 간장 양념 찍어먹는 것도 그 매력으로 만족해서 탕수육 소스랑 간장이랑 번갈아 가면서 먹었어요. 옆테이플 보니까 물짜장도 궁금해서 일행이랑 다음 번엔 더 여러명이 와보자고 했습니다. ㅎㅎ
    한미반점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한미반점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한미반점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
매거진
블로그 리뷰
리뷰 더보기+
매장부가정보

매장부가정보

지역
업종
세계음식 > 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