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저수지휴게실4.2
HOT

칼칼하게 매운 수제비를 파는 한식당

  • 3
  • 7
  • 6410
  • 20
+ 더보기

업종

한국음식 > 라면/칼국수/국수/수제비

매장소개

울산 두현저수지 근처에서 중독성있는 얼큰한 수제비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3대 천왕에 방영되며 인기가 더욱 높아진 곳 입입니다. 맵지 않은 수제비도 판매하고 있으므로 참고하면 좋습니다.

전화번호

052-222-3664

주소

울산광역시 울주군 청량읍 상보두현길 53(지번) 울산광역시 울주군 청량읍 문죽리 1213구글 지도로 보기

저수지휴게실

오시는 길

두현저수지 근처 위치

TODAY

  • 매장 영업시간

     CLOSE

영업시간

  • 매일
휴무일
정기휴무-매주(월)

대표메뉴

별 매장 히스토리

  • 2017 별2개
  • 2018 별2개
  • 2019 별2개
  • 2020 별2개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맛집 콘텐츠 정보

매운맛 특집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9
  • 해파리SIKSINER
    5.0

    친 부산 사는 친구가 술 먹은 다음날 해장하러 자주 간다고 적극 추천해준 곳이예요. 한 시간 걸리고 웨이팅도 삼십분 정도 총 3시간을 소비해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뭐 수제비가 수제 비지 하고 먹었는데 웬걸.. 너무 맛있어서 놀랬어요. 내가 먹었던 수제비 중 제일 맛있었어요. 별다른 반찬은 없지만 수제비랑 밥만 있으면 두 그릇 뚝딱할 수 있는 곳!

    • +1
    (0/1000)
    등록
    • 5.0

      백종원의 3대천왕 나오기 전부터 남친이 젤 사랑하는 애정 듬뿍 사랑 듬뿍 맛집입니다 부산에서 울산까지 (힘들다..;) 수제비 한번 먹으러 먼 길을 왔다 갔다 합니다ㅠㅠ 맛집에대한 열정 짱이죠....^^ 대기시간 1시간 정도 예상해야 하구요 도착하면 들어가서 주문부터 하셔야 해요 그리고 대기번호 번호 부를 땐 귀 쫑긋하셔야 해요!!! 백종원의 3대 천왕 나온 이후로 사람 터져나가는 ㅠㅠ (그래서 남친이 싫어합니다ㅜㅜ) 3대 천왕 나온 이후로는 올때마다 기다려야 한다며ㅠㅠ 저수지 휴게실 한 달에 한 번은 가는 거 같아요 특히 술 마신 다음날은 해장!!! 젤 생각나요 ㅎㅎ 울산까지 오기 힘들어요ㅠㅠ 분점 체인점이없데요ㅠㅠ 여기는 매운 수제비가 짱짱이죠 방아향 산초향 싫어하시는 분들은 별로일거예요ㅠㅠ 저는 괜찮았어용^^* 사진 왼쪽이 곱빼기 추가한 거 오른쪽은 그냥 수제비 크기 걸쭉한 국물에 적당히 맵고 자극적인데 안 먹어본 사람은 몰라요오 해장으로 짱^^ 매운 수제비지만 저 진짜 매운 거 못 먹는데 물 마셔가면서 잘 먹어요 헤헤 (제가 먹으면 다른 분들 다 먹을 수 있어요) 다 먹고 국물에 밥 말아먹어도 맛있고요^^ 사진 속 오른쪽 고추장아찌는 달라고 해야 드립니다^^ 달라고 하세요ㅎㅎ 아는 사람만 먹을 수 있음 ㅋㅋ(꿀팁이죵?)맛있어요^^ 제가 뜨거운 걸 잘 못먹어서 그런건지 아님 진짜 뜨거운건지 잘 모르겠는데 국물이 걸쭉해서 빨리 안식어요 저처럼 덜어드세용!! 시간 내서 일부러 찾아가는 곳 대기시간도 긴데 각오하고 찾아가는 곳ㅠㅠ 강추해요강추강추강추♥️

      (0/1000)
      등록
      • 4.0

        100% 호불호가 있을듯 향신료향이 심함. 첨엔 못 먹었는데 먹다보니 가끔 생각나는 맛! 다시한번 말하지만 호불호있음. 제피?향이 무척진함

          (0/1000)
          등록
          • 3.0

            율리 저수지휴게실 매운 수제비 먹을만한 것 같다. 비오거나 우충충한 날에 가서 먹으면 딱 좋은. 기분까지 좋아지는 맛이다.

              (0/1000)
              등록
              • 3.0

                울주 율리 저수지에 있는 매운 수제비 맛집이다. 울산에 가면 꼭 한번 먹어봐야 하는 수제비 맛집으로 추천. 얼큰하니 맛있었었던 거 같다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5566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