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가떡집4.3
HOT

부산 전포역 앙꼬 절편 맛집

  • 5
  • 2
  • 10508
  • 32
+ 더보기

업종

한국음식 >

매장소개

부산 전포에 위치한 '명가떡집'은 엄선된 재료를 사용하여 맛있고 영양이 풍부한 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앙꼬절편과 꿀떡이 가장 인기있는 메뉴 입니다. 생활의달인 방송에 방영되어 더욱 인기가 있는 떡집입니다. SNS 에서도 앙꼬절편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전포역 인근에 위치해서 편리하게 방문하기 좋습니다.

전화번호

051-816-5983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대로200번길 13 (지번)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동 339-33구글 지도로 보기

명가떡집

TODAY

  • 매장 영업시간

     CLOSE

영업시간

  • 월,화,수,목,금,토
휴무일
정기휴무-매주(일)

편의/시설 정보

  • Take out

  • 예약 가능

대표메뉴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9
  • 전체 평점 4.3가볼만해요!!
  • 구서주민SIKSINER
    3.0 그럭저럭

    생활의달인과 페이스북을 통해 전국구로 유명해진 앙꼬절편을 파는 명가떡집! 부산에 휴가오면 다들 여길 간다고 하더라구요. 여기는 예전부터있었는데 사장님 따님이 홍보를 열심히해서 결국 입소문이나서 맛집이 되었다는 후문! 인기가 너무많아서 웨이팅할수도있고 없을수도있어요! 1인당 판매 제한이있어여! 맛은 솔직히 말하면 일반떡집의 떡과 크게 차이는 안나요! 더 쫀득쫀득하다는 장점이있지만 떡보다 앙꼬가 많은 느낌이라서 너무 달았어요ㅠ... 꿀떡도 맛있다던데 다음번에 도전해보려구요!

      (0/1000)
      등록
      • 찌박이SIKSINER
        5.0 인생맛집

        생활의달인에서 극찬한 앙꼬절편 맛집 명가떡집! 허름한 동네에 덩그러니있는 떡집이지만 맛때문에 줄서서 먹는곳! 다른곳에떡들과 다르게 입에넣으면 입안가득 싸악 퍼지는 부드러운맛때문에 자주찾는집이에요!

          (0/1000)
          등록
          • 설지SIKSINER
            5.0 인생맛집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고 줄서서 먹기로 유명한 명가떡집 ! 위치도 안좋은데 사람들이 줄을 서는 이유는 단 한가지 맛이겠죠 ㅋㅋㅋ 전포동 외딴 곳에 사람 좀 서있다하면 제대로 찾아간 거 ㅎㅎ 먹어보면 진짜 괜히 줄서는 게 아니란 생각 듬 !! 다만 인기가 너무 많아서 1인 2팩 제한 있다는 거 ㅠㅠ 제일 유명한 앙꼬절편 외의 다른 떡도 다 맛있어요 ! 진짜 여기 떡 먹어보면 다른 데 못감

              (0/1000)
              등록
              • 마르스SIKSINER
                4.0 가볼만해요!!

                안녕하세요 마르스입니다 얼마전 Tv에서 보게된 전포동에 위치한 명가떡집!! 앙꼬절편으로 굉장히 유명한 떡집이였다 12시부터 앙꼬절편을 판매시작한다 미리포장되어 준비되어있어 줄은 길지만 웨이팅은 짧았다?? 고소~한 참기름 냄새가 먼저 마중나와 식욕을 돋군다? 미끈쫄깃부드러운 식감의 앙꼬절편!!! 쭈우욱 늘어나는 치즈같이 먹는재미도 있다 식감에 비해 맛은 살짝아쉬움이 있다 참기름향이 너무강해 팥의 맛을 너무 가려버린다는 점? 떡을 자르는것보단 한입에 넣어 먹는게 제일 맛있다 한번쯤은 가볼만한듯하다

                  • +1
                  (0/1000)
                  등록
                  • 마르스2017.08.24 (목요일) 오후 09:32

                    #맛⭐️⭐️⭐️⭐️ 40점 #서비스⭐️⭐️⭐️⭐️ 24점 #분위기⭐️⭐️⭐️ 12점 #MarsPoint76점

                • 4.0 가볼만해요!!

                  요즘 sns에서 핫하다는 부산 명가떡집!!또 가고 싶다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6628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