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북경통닭3.5
HOT

파와 마늘이 듬뿍 올라간 통닭 맛집

  • 0
  • 3
  • 4063
  • 19

업종

한국음식 > 치킨/훈제

매장소개

울산 동구 전하동에 위치한 '북경통닭'. 78 전통을 자랑하는 통닭집으로 2대째 대를 이어 운영하는 곳이다. 파와 알싸한 마늘을 듬뿍 넣어 칼칼한 맛이 돋보이는 '마늘통닭'이 대표 메뉴. 마늘향과 함께 즐기는 쫄깃한 닭고기의 식감이 일품이다. 당일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하니 참고할 것.

전화번호

052-233-0880

주소

울산광역시 동구 바드래1길 3(지번) 울산광역시 동구 전하동 300-264구글 지도로 보기

북경통닭

TODAY

  • 매장 영업시간

     CLOSE

영업시간

  • 주말
  • 주중
휴무일
정기휴무-매주(일)

편의/시설 정보

  • Take out

  • 예약 가능

대표메뉴

음료/주류

맥주, 소주, 음료

별 매장 히스토리

  • 2018 별1개
  • 2019 별1개
  • 2020 별1개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맛집 콘텐츠 정보

백종원의3대천왕 61회, 바삭바삭 추억의 맛 전국 통닭 맛집, 찜닭vs통닭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8
  • 마르스SIKSINER
    4.0

    안녕하세요 마르스입니다? 백종원 3대천왕에 나온 치킨맛집!!! 중국식으로 튀긴 치킨에 마늘과 파를 집어 간장소스에 찍어 먹으면 ?? 튀김옷이 담백하면서 바삭함이 완전 최고? 탕수육과 치킨이 합쳐진 느낌! 양념치킨은 계피향이 입혀진 흔히 알던 맛이지만 은은하면서 자극적이지 않아 계속해서 끌리는 중독성강한 맛이였다? 다음에 갈땐 마늘치킨만 시킬듯ㅎㅎ

      (0/1000)
      등록
      • 마르스2017.08.24 (목요일) 오후 09:20

        #맛⭐️⭐️⭐️⭐️ 40점 #서비스⭐️⭐️⭐️⭐️ 24점 #분위기⭐️⭐️⭐️ 12점 #MarsPoint76점

    • 3.0

      예전에는 맛있었는데 최근 가보니 좀 바뀐듯...

        (0/1000)
        등록
        • 1.0

          맛 친절등 예전같지가 않던데....

            (0/1000)
            등록
            • 3.0

              북경통닭 오랜 단골입니다. ㅋㅋ 가격대비 양도 푸짐한 편이고 양념,후라이드,마늘 다~~~ 맛있어요!!

                (0/1000)
                등록
                • 3.0

                  바삭바삭한 치킨 위에 마늘이랑 파가 듬뿍 올라가있어서 느끼함도 덜하고 구욷!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2407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