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할매집3.9
HOT

부추와 콩나물이 들어가 시원한 감자탕

  • 13
  • 38
  • 8368
  • 14

업종

한국음식 > 감자탕

매장소개

1975년에 문을 연 노포로 이곳의 대표 메뉴는 콩나물과 부추를 수북이 쌓아 올린 ‘감자탕’입니다. 고기는 이미 익힌 상태로 제공되기 때문에 부추와 콩나물의 숨이 죽을 때까지만 살짝 더 끓인 후 먹으면 됩니다. 다른 곳과는 달리 고춧가루로 매운맛을 내기 때문에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국물이 특징입니다. 기본적으로 칼칼한 맛에 부추와 콩나물이 들어가 있어 더욱 깔끔하고 개운한 맛을 자랑합니다. 밥을 볶아먹는 것도 좋지만 육수를 추가한 후 사리면을 넣어 먹어도 별미입니다. 쫀득한 식감에 매콤한 양념이 입맛을 당기는 ‘족발’ 역시 할매집의 인기 메뉴 중 하나이니 참고 바랍니다.

전화번호

02-735-2608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로12길 1-5 (지번) 서울특별시 종로구 내자동 108구글 지도로 보기

할매집

오시는 길

3호선 경복궁역 / 5호선 광화문역

TODAY

  • 매장 영업시간

     OPEN

영업시간

  • 매일

편의/시설 정보

  • 주차장 (없음)

근처주차장 있음

대표메뉴

음료/주류

맥주, 소주, 전통주

별 매장 히스토리

  • 2017 별2개
  • 2018 별2개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11
  • 전체 평점 3.9그럭저럭
  • 1.0 내 입맛과 안 맞아~

    식신 맛집 추천보고 갔다가 이렇게 최악인집 처음! 국물은 달고 맵고 시원한맛은 하나도 없고! 아무리 음식이 호불호가 갈린다지만 이걸 맛있다고하는 사람들 도대체 납득안됨!비추비추

      (0/1000)
      등록
      • 4.0 가볼만해요!!

        단골집인데 여긴 양도 푸짐 사장님도 친절ㅋㅋㅋㅋ최고

          (0/1000)
          등록
          • 4.0 가볼만해요!!

            진짜 맛이 독특하면서 맛있어요~ 감자탕보다는 약간 매운탕 먹는 느낌이랄까요?

              (0/1000)
              등록
              • 4.0 가볼만해요!!

                할매집 정말...♡ 족발이야 뭐 쫄깃한 맛에 먹는 음식이긴 하지만 여기 족발은 유독 쫄깃쫄깃!!!

                  (0/1000)
                  등록
                  • 4.0 가볼만해요!!

                    감자탕도 맛있는데 족발 진짜 맛나여 꼬들꼬들한게 매워서 질리지도 않구 짱짱!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35932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