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밀향그집3.1
HOT

한식

  • 4
  • 10
  • 6557
  • 0
+ 더보기

업종

한국음식 > 한정식

매장소개

혜화역 부근에 위치한 메밀요리전문점 메밀향그집입니다. 메밀향그집은 깔끔하고 쾌적한 실내와 몸에 좋은 메밀요리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곳입니다. 이 곳의 대표메뉴는 메밀국수와 메밀만두, 메밀전 등의 메밀요리입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정갈한 맛, 메밀 특유의 깊은 향과 진한 맛이 일품입니다. 또한 메밀메뉴 이외에도 닭볶음탕이 인기메뉴라고 하는데요, 푸짐한 양과, 매콤한 맛으로 남녀노소 호불호갈리지 않는 맛을 자랑합니다. 건강한 메밀과 함께 푸짐하게 한 끼 하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하는 맛집 메밀향그집입니다.

전화번호

02-745-3681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11길 18(지번) 서울특별시 종로구 명륜4가 72-3 1층구글 지도로 보기

메밀향그집

오시는 길

혜화역 3번 출구에서 대학로11길을 따라 100m이내 위치

TODAY

  • 매장 영업시간

     CLOSE

영업시간

  • 매일
휴무일
연휴-설날 전일,연휴-추석 전일

대표메뉴

음료/주류

맥주, 소주, 음료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7
  • 526692SIKSINER
    4.0

    다른 닭볶음탕은 안 먹어봐서 뭐라 말 못 하겠는데 카레는 그냥저냥요 ㅎㅎ 닭고기 토핑 잔뜩들어간 오뚜기 카레 먹는 느낌.ㅡ 가격이 저렴하니 비싼 카레 맛을 원하는건 염치 없는 것이라 생각 하고요. 카레 닭도리탕은 닭도리탕이라 생각 말고 그냥 카레에 토핑으로 닭한마리 들었다 생각하세요 ㅋ 공기밥이랑 먹으면 맛있어요 카레닭볶음탕만 보면 추천할만한 메뉴는 아니네요 솔직히 ㅋ 그닥 평범해서.. 가격 먹은거 후회도 안하고 그렇다고 또먹고싶진 않아요 ㅋㅋ

      • +1
      (0/1000)
      등록
      • 3.5

        가격 대비 괜찮음. 매우 평범. 메밀 전병 땡길 때 종종!!

          (0/1000)
          등록
          • 2.5

            닭볶음탕 매콤하고 맛있어요! 양도 푸짐하고 짱짱

              (0/1000)
              등록
              • 3.0

                치즈닭볶음탕 치즈 완전 많이 들어가있고 짱맛ㅠ 마지막에 볶음밥 진ㅉ ㅏ최고

                  (0/1000)
                  등록
                  • 2.5

                    닭볶음탕 양도 푸짐하고 완전 맛있어요ㅠㅠㅠㅠ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2573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