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래순대 천호공원점2.8
HOT

천호 맛집! 깔끔한 순대국집

  • 3
  • 9
  • 3019
  • 4
+ 더보기

업종

한국음식 > 순대국

매장소개

기본 순대국이 7천원! 그러나 함께나오는 반찬들을 보면 비주얼이 고급스러워서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생각이 드는 곳! 김치맛을 보면 그집의 음식맛을 안다고 한 것처럼 이집의 깍두기 맛이 좋다. 보리를 넣어 만들었다는 깍두기는 단맛이 덜해서 좋다. 가격대비 양이나 구성이 좋은 이곳! 먹는 내내 식지 않도록 고체연료로 접시 아래를 따뜻하게 데워주니 좋다.

전화번호

02-475-3353

주소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 696(지번)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동 358-13구글 지도로 보기

본래순대 천호공원점

오시는 길

천호2동 주민센터 바로 인근에 위치

TODAY

  • 매장 영업시간

     OPEN

영업시간

  • 주중
휴무일
연중무휴

대표메뉴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5
  • 3.0

    차타고 지나가다가 순대국이나 먹을까하자 해서 들어갔었던.... 본래순대.....여기저기 몇군데 매장이 있는듯해요~ 순대국 7천원이 좀 후덜덜 했는데 맛났어요~!

      (0/1000)
      등록
      • 2.5

        혜원이랑 민정씨가 소개해준 본래순대 고고싱! 늦어서 집에서편히 먹으려고 포장ㅎㅎ 이늦은시간에 서울의밤거리방황우리는 순대국 모듬순대 순대튀김 구입해서 먹었어요ㅎㅎ맛있네요ㅎㅎㅎ 특히 순대국은 내스타일이다!!!! 국물짱진해요ㅋㅋㅋㅋ

          (0/1000)
          등록
          • 3.0

            천호공원 근처에 본래순대집을 다녀왓어요~~!! 메뉴판 지금 할인가로 국밥이 5000원!! 완전 저렴저렴 모듬순대랑 철판볶음 족발까지!!! 다 행사하고 잇어여 한판족발!!! 맛잇을듯다음엔 국밥말고 족발머그러~~~탕수육도잇고 순대튀김도잇는데 먼가 순대튀김 특이해여~~~

              (0/1000)
              등록
              • 2.5

                몸이건강해지는 기분!! 뽀얀국물 순댓국 본래순대♩ 원래 일욜데이트는 거의거의거의 안하는데,오랜만에 일욜데이트 하기♥.♥ 순대로 할수 있는 요리는 다 있는거 같아요 쿄쿄쿄

                  (0/1000)
                  등록
                  • 3.0

                    순대국 먹으러갔는데 맛있었어요~ 이모님들도 반찬계속부탁드려도 잘가져다주시고 깍두기도맛있었어요~ 달달하니~ ㅎㅎㅎㅎㅎ

                      (0/1000)
                      등록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52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