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 리뷰

(12)
이 가게를 추천하시겠어요?
포크를 클릭하여 매장을 평가해보세요.
  • 400050 1
    여기 운영 엉망진창입니다. 축하할 일이 있어서 토요일에 예약했습니다. 라스트 오더 9시 마감시간 9시 50분이라고 해서 토요일 집회 참석했다 가려고 8시에 예약했고 당일 오후 2시에 예약 확인 전화까지 왔었습니다. 집회 행사가 딱 8시에 끝나는 바람에 사람이 몰려서 조금 늦었는 데 전화 와서는 8시 30분 라스트 오더고 9시 마감이라고 얘기합니다. 뭔소린가 싶어 일단 갔더니 자리안내를 해주시네요? 9시 마감인데 8시 20분에 자리 안내를 해주시면 8만원짜리 코스를 40분 안에 먹고 나가라는 말씀인건가요? 물론 늦은 건 제 잘못 이지만 애초에 시간 안내를 잘못해놓고 그날 당일 예약 확인 때도 안내도 안하고 참 어이가 없네요 덕분에 모든 일정 다 망치고 길가를 헤매이게 되었네요. 음식장사 이렇게 하시면 안됩니다. 미슐랭 스타 받은 것도 아니면서 쓸 때 없이 콧대만 높아지셨네요.
  • 502682 1
    다덜평이좋아서예약하고방문했는데 솔직한후기로말해드리면 첫째, 음식맛을떠나서 일단..너무시끄럽습니다.. 이건동네술집인지..룸이아닌..오픈된공간인데도 스스럼없이..고성으로건배하시는분들... 두번째, 서버분들이고기를구워주는데 서비스는가정말아닙니다 고기가어떤부위인지..설명도없고 저같은경우에는 마늘을고기다먹을때까지도주지않고태우더군요 마지막고기두점은까맣게탈때까지.. 마지막에는너무화가나서 말하니..미안하다는소리는없고 먹으라고옆으로고기를빼놓거락ᆢ 마늘도알아서먹으면된다. 아니..말도않하구굽기만하더니 말도안되는소리하네요 처음부터구워주지말고 알아서먹으라하던지... 창고, 뚝심한우, 대도식당 여러곳가봤지만 정말서비스부터마인드최악입니다 이곳을디스하기위한글이아닌 특별한날가시는분들 피해보지마시라고 긴 글남깁니다.
  • 토리밤토리 3
    훌륭한 편. 여자친구 데리고 가서 칭찬 많이 받았습니다.^^ 육질도 좋았고, 풍미도 너무 좋았어요.
  • 과식의정석 3
    럭셔리하고 고급진 분위기라 데이트코스로 딱이에요~ 고기맛은 소문대로 굳!!
리뷰 더보기 +
매거진
블로그 리뷰
리뷰 더보기+
매장부가정보

매장부가정보

업종
한국음식 > 소구이/불고기
매장 홈페이지
별 매장 히스토리
2019 별1개2018 별1개2017 별1개
별 매장 히스토리
2019 별1개2018 별1개2017 별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