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산골농원4.0
HOT

닭전골과 닭볶음탕이 유명한 맛집

  • 13
  • 61
  • 17855
  • 90
+ 더보기

업종

한국음식 > 닭볶음탕/닭갈비/닭발

매장소개

휴일에 어디론가 떠나고 싶을 때 찾아가면 제격인 곳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음식과 숙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토요일 저녁에 가서 1박을 하고 일요일에 귀향하면 좋습니다. 산골농원은 어비계곡에 자리잡고 있어 물놀이를 할수 있고 논 4000여평에 청둥오리 500여 마리를 유기농법으로 길러 논에서 나오는 무공해 쌀과 몸에 좋은 청둥오리를 판매합니다. 닭도 기르고 있어 솥뚜껑 닭도리탕 및 백숙, 옷닭이 유명하고 통돼지 및 영양탕도 판매합니다. 그밖에도 유명산을 등산할 수 있고, 밤낚시를 할 수 있습니다. 밤에 메기가 많이 잡힌다고 합니다. TV프로그램에도 다수 출연한 유명 맛집입니다.

전화번호

031-584-7415

주소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어비산길99번길 75-7(지번)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가일리 86-1구글 지도로 보기

산골농원

오시는 길

산골농원이내

TODAY

  • 매장 영업시간

     OPEN

영업시간

  • 매일
휴무일
정기휴무-매월 첫째주(화),정기휴무-매월 셋째주(화)

편의/시설 정보

WI-FI 가능

대표메뉴

음료/주류

소주, 전통주

매장 홈페이지

http://www.san-gol.com/

별 매장 히스토리

  • 2017 별2개
  • 2018 별2개
  • 2019 별2개
  • 2020 별2개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맛집 콘텐츠 정보

2TV아침 183회|닭볶음탕 백종원의 3대천왕 2회|닭볶음탕 2TV저녁생생정보 66회|닭전골 VJ특공대 719회|솥뚜껑닭전골, 닭전골, 닭볶음탕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15
  • 4.0

    백종원3대 천왕 천왕산에서 기른 토종닭을 솥뚜껑에 장작과 대형가스로 30분 끓여 불맛이 나다 20181201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추천 장작 가마솥뚜껑 닭볶음탕 20190302 전지적 참견 시점 메니저 MT

      (0/1000)
      등록
      • 3.0

        그냥 그랬어요 솥뚜껑에서 요리되는 모습만 볼만했어요 맛은 중간 한번 가볼만 한 정도 ^^

          (0/1000)
          등록
          • 4.0

            기분좋게 잘 먹고 왔습니다.

              (0/1000)
              등록
              • 5.0

                별로다.별로야.

                  (0/1000)
                  등록
                  • 4.0

                    올~~^^ 여러모로 민기남씨랑 똑같지만 여기가 좋다. 민기남씨는 넘 돈욕심을 내시는듯 ㅠㅠ 인원수대로 시켜야하고, 카드않되고 그렇지만 여기는 여럿이 한마리만시켜도 머라않하시네요ㅋㅋ 카드도 되고요 ㅎㅎ

                      • +4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4910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