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청수우동메밀냉면4.5
HOT

직접 뽑는 고소한 메밀면 맛집

  • 21
  • 49
  • 8352
  • 24
+ 더보기

업종

한국음식 > 라면/칼국수/국수/수제비

매장소개

‘청수’는 여의동 주민센터 인근 상가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성비가 좋기로 소문나 평일 점심시간에는 인근 직장인들로 늘 북적거리며 대표 메뉴 ‘메밀국수’는 진한 쯔유 소스와 김가루가 올라간 메밀 국수가 함께 제공됩니다. 테이블에 놓인 파 슬라이스와 간 무를 쯔유에 넣어 취향에 맞게 간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메밀 함량이 높아 툭툭 끊기는 면발과 짭조롬한 육수의 조합이 매력적입니다. 메밀국수의 양이 살짝 부족하다면 ‘메밀 정식’을 추천합니다. 유부초밥이 곁들여 나와 푸짐하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우동, 비빔밥, 만두 등 다양한 식사 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화번호

02-784-1559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12(지번)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53-11구글 지도로 보기

청수우동메밀냉면

오시는 길

샛강역 3번출구 도보 10분 이내에 위치

가까운 역

샛강역

TODAY

  • 매장 영업시간

     OPEN

영업시간

  • 매일
휴무일
연중무휴

편의/시설 정보

  • 주차장 (없음)

근처주차장 있음

대표메뉴

음료/주류

음료

별 매장 히스토리

  • 2017 별2개
  • 2018 별2개
  • 2019 별2개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29
  • 전체 평점 4.5가볼만해요!!
  • 5.0 인생맛집

    사계절 내내 맛있는 메밀 면을 먹을 수 있어요

      (0/1000)
      등록
      • 4.0 가볼만해요!!

        메밀매니아면 가봐 시원하니 좋아

          (0/1000)
          등록
          • 4.0 가볼만해요!!

            정식메뉴를 시켜야 유부초밥이딸려나와요~ 안그러면 따로 단품으로시키셔야함! 좀 어설픈유부초밥인데 맛은 기가막혀요 ㅋㅋㅋㅋㅋ 우동국물이랑 잘어울림!!

              (0/1000)
              등록
              • 5.0 인생맛집

                겨울에도 모밀정식먹고싶어서 후다닥 =3 ㅋㅋ 코끝 찡하게 와사비풀어놓고 적셔먹는그맛은 언제먹어도 질리질않습니다 ㅎㅎ 가격대비 양도 다른집보다 많아서 일부러먹으러여기까지와요

                  (0/1000)
                  등록
                  • 4.0 가볼만해요!!

                    여의도역보다는 샛강역에서 가는게 더 가까운곳이네요 ^^ 가격대는 김밥천국보다 살짝비싼정도? 그런곳보다 음식질은 두배이상뛰어넘습니다 ^^ 면요리외에도 밥메뉴도있으니 취향껏먹기좋았어요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553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