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이끼4.0
일반매장발렛

수려한 스시를 맛볼 수 있는 일식집

  • 14
  • 27
  • 5611
  • 11
+ 더보기
현재 매장의 운영 여부가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전화 후 방문해주세요.

업종

세계음식 > 일본음식/초밥

매장소개

송흥식 셰프의 여유롭고 물 흐르듯 수려한 스시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품격 있는 일식 메뉴를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여유롭게 식사를 원한다면 오픈시간에 예약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전화번호

02-511-2310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152길 4(지번)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30-1 제인빌딩구글 지도로 보기

스시이끼

오시는 길

도산공원 사거리 스시마츠모토 자리

TODAY

  • 매장 영업시간

     CLOSE

  • 휴식시간

영업시간

  • 매일
휴식시간
매일
휴무일
정기휴무-매주(일)

편의/시설 정보

  • 예약 가능

  • 주차장(있음)

WI-FI 가능, 발렛 (유료 )

대표메뉴

별 매장 히스토리

  • 2017 별1개
  • 2018 별1개
  • 2019 별1개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52
  • 2.5

    제가 무척이나 좋아하는 스시집이네요 ^^ 간혹 지인들에게 한턱쏘기도할정도로 저에게 기념일이되는날엔 출석하러갑니다.ㅋㅋ 스시이끼의 스시는 정통일본식이라 현지못지않거든요 ^^

      (0/1000)
      등록
      • 3.0

        국내 최고라고 할 수 있는 스시야 중에 한 곳입니다. 맘에 들었었어요

          (0/1000)
          등록
          • 4.0

            스시 제대로 먹고왔네요 ! 짱이에요

              (0/1000)
              등록
              • 3.0

                분위기도 정갈하니 조용하고 넘 좋았어요^^ 분위기 있게 식사 가능한 일식집

                  (0/1000)
                  등록
                  • 5.0

                    가게안이좁고 좌석이 많지않아 서비스가 나하나만 바라보고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모든것을 다해주세요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3911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