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강북 > 이태원

마이첼시

share_icon

홍석천이 운영하는 곳

별점별점별점별점별점
3.2(23)
eye_icon 7,470heart_icon11bookmark_icon11
exclamation_mark_icon현재 매장의 운영 여부가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확인 후 방문해 주세요.

매장 소개

배우 홍석천이 5번째로 오픈한 뉴욕 스타일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메뉴로는 파스타와 피자, 샐러드, 스테이크 등 간단한 식사와 브런치가 준비되어 있다. 실내는 맘마미아를 모티프로 꾸민 곳. 크림 소스를 기본으로 베이컨과 왕새우를 넣은 첼시 파스타와 고르곤졸라 피자등이 인기 메뉴. 브런치 메뉴로는 베이컨, 샐러드, 토스트와 계란후라이를 곁들인 데일리 브런치, 거기에 소시지와 감자튀김을 더한 마이첼시 브런치등이 있다. 와인도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는 곳.

  • 영업시간
    주중 12:00 ~ 02:00
  • 업종세계음식 > 이태리
  •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7가길 40

이용자 반응 항목

review_kiss_icon️솔직한 리뷰로 이용 경험을 공유해주세요.right_arrow_icon
3.2
smail_icon평가자 23
별점별점별점별점별점

유저들의 평가를 확인해 보세요!

keywords_icon 평가수 0

리뷰

전체 23
최신순평점순

작성된 리뷰

지난 일요일, 고픈배를 진정시키며 시청부근에서부터 찾아간 곳 다 떠나서 피클 서브해서 가져오는데 피클 그릇에 손가락을 이용해서 그릇안에 넣어오기에 다가오는 모습을 보고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밑이 좁은 스탠볼이라 피클 국물이 바닥에 줄줄하는것도 가관인데 테이블위에 놓았던 폰에까지 이어져 줄줄하고 올줄이야!!!!너무 허기져 그냥 앉아서 먹었지만 아직도 세상억울.채소셀러드봉골레, 아라비아따고르곤졸라드레프트 2종 500봉골레 맛있었고, 체코맥주는 상태별로피클 그리 서브하지말길. 쟁반이 없었나?
비쥬얼에 놀라고 맛에 더 놀람. 이정도의 비쥬얼에 어떻게 이렇게 맛없지?
홍석천이 운영하는 곳으로 사람들이 많았어요. 음식이 비쥬얼이 예쁘게 나오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음식 별로에요....서비스도 최악... don't come here...

사진/영상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이 매장을 보는 유저들이 같이 본 맛집

1 / 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