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고기리막국수4.0
HOT주차

들기름 막국수의 원조

  • 42
  • 24
  • 23025
  • 136
+ 더보기

업종

한국음식 > 라면/칼국수/국수/수제비

매장소개

고기리 계곡 깊숙한 곳에 위치한 ‘고기리막국수’는 한옥 형태의 매장과 주변 경치가 어우러지며 고즈넉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홍천 ‘장원막국수’에서 기술을 전수받은 사장님이 자신만의 색을 더해 개성 넘치는 막국수를 선보입니다. 직접 뽑은 메밀면을 들기름, 발효 간장과 함께 버무린 뒤 깻가루와 김 가루를 넉넉하게 얹어 낸 ‘들기름 막국수’가 대표 메뉴입니다. 면발은 순 메밀만 이용하여 만들지만 30인분씩 소량 제분하여 탄력적이면서도 찰기 있는 식감을 살렸습니다.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아 입안 가득 메밀 면과 갖은 재료들이 지닌 본연의 맛과 풍미를 온전히 느낄 수 있습니다. 들기름 막국수가 절반 정도 남았을 때 차가운 육수를 넣어 물 막국수처럼 즐기는 방법도 별미입니다.

전화번호

031-263-1107

주소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이종무로 157(지번)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 593-4구글 지도로 보기

고기리막국수

오시는 길

고기리계곡에서 도보 7분

TODAY

  • 매장 영업시간

     CLOSE

영업시간

  • 매일
휴무일
정기휴무-매주(화)

편의/시설 정보

  • 주차장(있음)

유아시설 제공, WI-FI 가능, 근처주차장 있음

대표메뉴

음료/주류

전통주

별 매장 히스토리

  • 2016 별1개
  • 2017 별2개
  • 2018 별2개
  • 2019 별2개
  • 2020 별2개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맛집 콘텐츠 정보

모닝와이드 5538회,VJ특공대 672회,생방송오늘저녁 171회,수요미식회 55회,VJ특공대 870회,생방송오늘저녁 922회,2TV생생정보 911회,식객허영만의백반기행 50회, 고소한 풍미에 중독되는, 들기름 막국수 맛집 5곳, 새콤달콤 고향의 맛, 막국수 맛집 BEST 5, 무더위를 한방에! 가슴 속까지 시원한 고향의 노스텔지어 막국수 맛집, [용인] 장원막국수, 막국수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32
  • 별나규나SIKSINER
    5.0

    밀가루가 소화가 잘안되는 사람을 위한 메밀국수맛집 하면 이집을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밀가루 음식을 못먹지만 메밀은 좋아해서 수요미**에도 나왔다는 장원막국수에 끌려 오게 되었는데,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한시간 줄스는건 거의 기본인듯 했는데 속으로 '맛없으면 보자'라고 하며 들어가 주문하고서도 기대반, 걱정반이었는데 면발을 입에 딱 넣는 순간 ! 걱정도 함께 샤라락~🍃사라질 정도로 너무 맛있었던 막국수! 참기름과 간장베이스가 기가막히게 잘어울리고, 반쯤먹고 남은거에 육수를 싹~부워먹으니 엄청난 고소함이 확!! 같이 간 분이 먹은 비빔막국수는 약간 심심한 맛이났지만 일단 간장막국수는 정말 따봉따봉❤❤❤ 게다가 주문한 수육도 야들야들, 쫄깃쫄깃해서 반드시 같이 먹길 추천!! 기다림은 힘들지만, 기다리고서도 꼭 먹어볼 맛😍

    • +1
    (0/1000)
    등록
    • 4.0

      들기름 막국수의 원조라고 불리는 고기리막국수 다녀왔습니다. 깔끔한 한옥으로 되어 있고 웨이팅은 많았어요ㅜㅜ 들기름 막국수 면은 양념이 다 되어 나와서 섞지 말고 솔솔 뿌려진 김가루랑 같이 떠먹으면 돼요~! 일단 냄새부터 엄청 고소합니다!! 반쯤 먹은 뒤 육수를 부어 먹으면 되는데 개인적으로 그냥 먹는 게 훨씬 맛있었던 것 같아요~ㅎㅎ

        (0/1000)
        등록
        • 4.0

          최근에 확장 이전을 해서 매장이 더 깔끔해졌어요. ㅎㅎ 들기름 메밀면은 처음 먹어 봤는데 진짜 재료가 간단한데 맛이 엄청 복합적이에요. ㅎㅎ 메밀향도 아주 팍팍 나고 들기름 향도 계속 맴돌아서 집에 와서도 계속 생각나는 맛이에요. ㅎㅎ

            (0/1000)
            등록
            • 5.0

              잘 먹었습니다.

                (0/1000)
                등록
                • 5.0

                  맛있어요. 제 입에는 잘맞는 막국수 입니다. 다만 1시간 반을 기다려 먹기는 좀 ㅠㅠ 20~30분 정도가 딱일듯 싶네요. ㅋ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17058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