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회사원4.5
HOT

식감 좋은 푸짐한 회를 맛볼수있는 곳

  • 45
  • 83
  • 14317
  • 121
+ 더보기

지역

부산> 서면

업종

한국음식 >

매장소개

회사원은 푸짐한 회와 다른 안주를 맛볼 수 있는 회 전문점입니다. 가격이 저렴하여 가성비가 좋으며 다양한 종류의 싱싱한 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퇴근 후 부담없이 술 한잔 마시기 좋은 곳입니다.

전화번호

051-806-1150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692번길 39(지번)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172-2구글 지도로 보기

회사원

오시는 길

서면역 2번출구에서 종로 유학원까지 쭉직진후 골목으로 진입 수빈뷰티아카데미가보이면 우회전후에 바로좌회전 하시면 20M 전방에 있습니다.

TODAY

  • 매장 영업시간

     CLOSE

영업시간

  • 매일

편의/시설 정보

  • 예약 가능

  • 주차장 (없음)

WI-FI 가능, 근처주차장 있음

대표메뉴

음료/주류

맥주, 소주, 음료

별 매장 히스토리

  • 2016 별1개
  • 2017 별1개
  • 2018 별1개
  • 2019 별1개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48
  • hn3946SIKSINER
    5.0

    서면 한가운데에서 회를 먹을수있다니 넘 좋았어용 저녁엔 늦으면 웨이팅도 하시더라구요 ㅠㅠ 가격이저렴해서 회 양이 그렇게 많진 않았지만 맛있고 횟밥이 정말 맛있습니다 강추 !!! 해물라면은 많이 매워요 주의하세용

      (0/1000)
      등록
      • 절대맛집SIKSINER
        4.0

        가격대가 저렴한 횟집입니다. 회를 모듬으로 대자로 주문해도 5만원이 넘지 않아요. 다만 다른 횟집에 비해 기본찬이 좀 약할수도 있지만 회가 저렴하니까 이해가 될 정도예요. 회맛도 쫀득하니 맛있는 편이라서 굿! 저흰 회, 매운탕, 햇반을 먹었더니 과하지도 않고 딱 맞더라구요.

        (0/1000)
        등록
        • 3.0

          모듬회 대 입니다. 가격이 저렴한만큼 양이 그리많지는 않습니다~ 서면 치고 회가 꽤 괜찮은거같지만 바다 근처에서 저렴하고 양많게 먹는게 좋겠네요~ 서면에 있는데 꼭 회를 먹어야겠다 싶다면 추천할만한 집입니당 ㅋㅋ

            (0/1000)
            등록
            • 4.0

              일단 회사원이라는 이름도 재밌고요^^ 회맛도 기대이상이에요^^

                (0/1000)
                등록
                • 5.0

                  새벽에 가볍게 맛집 찾을때 자주 가는 곳이죠^^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719207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