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브라더스 합정은 창고형 인더스트리얼 무드에서 밝고 화사한 분위기로 리뉴얼되어 통창으로 햇살이 들어오는 넓은 공간과 세련된 테라스가 인상적인 카페다. 소파석과 바좌석, 단체수용 가능한 편한 테이블이 많고 콘센트가 곳곳에 있어 노트북 작업하기 좋지만, 주말에는 바글바글한 혼잡도와 클럽느낌의 시끄러운 음악으로 차분한 분위기를 기대하긴 어렵다.
전체 19건
최신순평점순
작성된 리뷰
곰동이든
신고
합정에서 유명한 카페 2곳 중 한곳이라는 이 곳!! 방문해보니 일단 일반음료보다 커피가진짜맛있고 케이크가 진짜맛있었어요........ 그리고공간이 커서 사람도 많이 수용가능한듯요!! 그리고 옆건물에 되게 귀여운 캐릭터샵도 있는데 커피마시고 캐릭터샵 들리면 될듯..!!
솔직하게써보지
신고
힙한 느낌의 커다란 카페였어요. 천장이 높고 들어가는 입구도 커다란 유리고 해서 전반적으로 조도가 낮음에도 불구하고 매우 개운한 기분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커피 맛있다고 추천 받은 곳 + 커피향이 쏠쏠하니 너무 향긋하게 낫는데 너무 늦은 시간이라 디카페인도 위험할 것 같아서 아쉽지만 리얼 프루츠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새콤달콤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마시는 동안 계속 커피향의 유혹에 이른 시간에 다시 방문하리라를 다짐ㅎㅎㅎ 웃긴 건 (?) 다른 곳은 커피랑 에이드 가격 차이가 많이 나서 에이드 시킬 때 속이 좀 쓰렸거든요. ‘커피도 못 마시는데 이렇게나 비싼 에이드를…’ 이러면서 그런데 여기는 가격 차이가 별로 없어서 도리어 에이드를 시킬 땐 마음이 편했답니다. 쓰다보니 커피가 비싸서 그만큼 맛있지 않으면 좀 성에 안 찰 수도 있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