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으로 가족이랑 순댓국을 먹으러 가봤어요!!!!! 안에 순대가 4개 정도 들어있었고 돼지국밥이랑 달리 살코기 보다 내장이 많이 있었습니당!!!!!국물도 깔끔하니 맛있고 부추랑 깍두기 맛있어서 순댓국이랑 잘 어울렸던 거 같아용!!!!! 다음에는 순대 스테이크나 순대철판볶음을 먹으러 가고 싶네요 ㅎㅅㅎ 옆테이블에서 시킨 걸 보니 비주얼이 장난아니었거든요!!!!!!!!
순대 스테이크는 몸에 좋을 것 같은 느낌이 들고 속이 제대로 차있는 순대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스테이크라는 이름이 좀 거창한 것 같은데 그냥 맛있는 순대에요. 순댓국 같은 경우는 잡내가 별로 안 나서 좋았어요. 순댓국을 떠올렸을 때 상상하게 되는 전형적인 맛인 것 같아요. 순대전골도 맛있어요. 약간 빨간 국물인데 깻잎 향도 좋고 괜찮았어요. 저는 순대전골이 제일 만족스러웠어요. 에일 맥주도 좋아요~ 매장은 넓은 편이고 깨끗한데, 매장 크기에 비해 직원 수가 부족하다는 느낌이 조금 들었어요.
테이스티로드 나온 집 중 몇 안 되는 먹을 만한 집. 사실 나오기 전부터 알던 집이라... 순대스테이크는 확실히 이 집만의 시그니쳐가 되기에 충분하다. 술국도 괜찮은 편. 허나 야채순대볶음만은... 평균 보다 못한 맛... 차라리 다른 곳을 가서 먹는 걸 추천. 볶음을 먹는다면! 그리고 매장이 넓은 편인데 테이블벨이 없어 매우매우 엄청나게 불편하다. 개선 되었으면 하는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