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제리아오는 참나무 화덕에서 구운 화덕피자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485도의 화덕과 48시간 숙성 도우를 강조한다. 콰트로 풍기 피자와 세계 피자 월드컵 1위 연어 피자, 기본에 충실한 마르게리타, 진한 라구파스타, 시저샐러드와 깔조네 등 메뉴 구성이 다양하다. 바삭하고 쫄깃한 도우 식감과 깊은 향과 맛,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 네이버 예약과 테이블링을 활용한 웨이팅 관리가 특징이다.
전체 17건
최신순평점순
작성된 리뷰
548978
신고
저는 기대보다는 막 특별한 맛은 아니었습니다..ㅜㅜ 물론 파스타는 너무 맛있었고 샐러드는 그냥 리코타 치즈 샐러드,, 🙄 옆에있는 쫀득한 빵같은게 특이했어요 zzz 대학로에 공연보러갔다가 남자친구랑 먹었는데 쏘쏘했어요! 다음엔 다른데 가볼것같아요.. ㅎㅎ
사우디왕자
신고
대학로 동숭동 언덕을 오르다시피한 곳에 있어 뭔가 산장같은 느낌을 지울 수 없는데 맛 또한 그러하다. 진짜 추운날 떨면서 들어와 호호 불어먹는 마르게리따 피자맛!! 잘 구워져있고 치즈맛도 고소한게 밸런스가 좋았다.
531337
신고
맛집답게 웨이팅도 있었지만 예약을 해서 바로 들어갔다!!
요즘 이런 스타일 피자 많은데 역시 화덕이라 그런가 쫄깃하고 야채도 치즈도 신선하고 치즈 넘 맛있었다ㅠㅠ
파스타도 먹었는데 역시 피자에 파스타 최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맛저했다!!
마포면먹러
신고
적당한 가격, 적당한 파스타, 그리고 맛있은 피자. 특히 도우가 맛있는 피자였다. 랍스타 피자라는 메뉴와 마르게리따를 먹었는데 마르게리따는 무난했고, 랍스타는 굉장히 특이했다. 하지만 맛이 너무 강한 것이 조금 아쉬웠고, 페로니가 있는 것은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