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제로컴플렉스4.1
HOT발렛

제철 재료를 사용한 프렌치 요리

  • 35
  • 84
  • 15379
  • 92
+ 더보기

업종

세계음식 > 프렌치레스토랑

매장소개

회현역 인근에 위치한 프렌치 레스토랑인 ‘제로 컴플렉스’는 복합 문화 공간인 ‘PICKINIC’ 건물 3층에 새롭게 자리 잡은 곳입니다. 런치와 디너로 나뉘어 코스 형태로만 제공되며 런치코스는 6가지 메뉴, 디너코스는 8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스 중 인기 메뉴는 직접 기른 허브를 사용해 화려한 플레이팅을 자랑하는 ‘생선 스테이크’입니다. 제철 생선으로 요리하기 때문에 생선 종류가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이외에도 해산물과 허브를 창의적으로 배합한 다양한 음식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전화번호

02-532-0876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6가길 30(지번) 서울특별시 중구 남창동 194구글 지도로 보기

제로컴플렉스

오시는 길

회현역 4번 출구로 도보 6분 소요.

TODAY

  • 매장 영업시간

     OPEN

  • 휴식시간

영업시간

  • 매일
휴식시간
매일
휴무일
정기휴무-매주(일,월)

편의/시설 정보

  • 예약 가능

  • 주차장(있음)

발렛 (유료 ), 근처주차장 있음

대표메뉴

음료/주류

와인

별 매장 히스토리

  • 2017 별3개
  • 2018 별3개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61
  • 전체 평점 4.1가볼만해요!!
  • 5.0 인생맛집

    사진이 다 날아가서 아쉽 .. 차디찬 실버 인테리어이 개인적으로 부담으로 다가온 첫인상이었으나 왜 그랬는지 알거 같다. 처음부터 끝까지 식탁위에 펼쳐지는 예쁘지만 꽃과 허브들이 너무나 로맨틱 ... 공연 시간으로 인해 음식들을 재촉했었지만 세심하게 배려해주시고 음식도 매우 만족스러웠다

      (0/1000)
      등록
      • 5.0 인생맛집

        가성비 넘치는 이색적인 실험 요리를 선보이는 곳! 그동안 먹어보지 못해던 기대 이상의 음식을 맛 볼 수가 있다 훨씬 더 충격적이고 격식 파괴적이다 스와니예 밍글스 정식당 알라프리마 보다 더 실험적인 요리 그러나 조화롭다

          • +5
          (0/1000)
          등록
          • 4.0 가볼만해요!!

            음식주문전에 개인별로 잘못먹는재료가있는지 물어봐주셨어요 ^^~ 저는연어를못먹는지라 알아서 다른메뉴를만들어주셨더라구요~ 오히려 대접받는기분이들어서 만족해요!

              (0/1000)
              등록
              • 4.0 가볼만해요!!

                먹어본 음식들 거의모두 허브향이나서 향긋해요!!ㅎㅎㅎ 해산물부터 고기까지 모두 신세계였어요!!!! 요리프로처럼 섬세하게 설명해주고싶은데 그저 최고라는말밖에 안나옵니다!!

                  (0/1000)
                  등록
                  • 4.0 가볼만해요!!

                    음식별로 간략한 설명도없다보니 하나하나 직원분께 물어보기 죄송했다는 ㅠㅠㅠ~~ 그래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덕분에 좋은 저녁식사시간 보냈어요!!! 한가지 아쉬운건 간략한 설명이라도 적혀있었으면!!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6964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