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 리뷰

(8)
이 가게를 추천하시겠어요?
포크를 클릭하여 매장을 평가해보세요.
  • 536339 4
    이 집은 계란후라이를 맘대로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는 성게미역국과 회덮밥을 먹었는데 성게미역국은 조금 아쉽지만 회덮밥은 괜찮은듯... 여기는 꼭 회국수드세요~^^ 거기에 전북죽까지 ㅎㅎ
    해녀잠수촌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해녀잠수촌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해녀잠수촌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해녀잠수촌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
  • 546007 1
    블로그를 보고 맛집을 찾았던 제가 바보였던 것일까요? 그동안 정말 어렵게 고생하신 부모님 모시고 처음으로 제주도 간 날.. 공항 근처에서 용두암 갔다가, 전날 검색해 둔 해녀 잠수촌을 갔더랬죠. 관광버스와 차량이 많더군요. 당시 중국인 단체 관광객을 맞이한 것이었는지, 3명은 손님도 아닌 것처럼 불친절하게 맞이하더군요. 그래도 그럴 수 있다 생각하고, 전복죽을 시켰습니다. 이것도 제가 잘못 선택한것일까요? 다른 곳에서 먹었던 죽보다 훨씬 묽고, 맛도 별로였습니다. 아.. 암튼.. 싸지도 않은 전복죽 맛없게, 또 불친절함 속에서 먹으니.. 첫날부터 기분 나쁘게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부모님이 계시니, 그냥 나왔지만, 사실 욕 한 바가지 해 주고 나오고 싶었습니다. 적은 인원, 내국인이라 무시한다면, 그렇게 장사를 하신다면, 그 내국인들의 무서움을 보여줘야 하는데 말이죠. 양심 없는 블로거들.. 제가 세 군데 블로그를 보고 해녀잠수촌에 갔던 터라, 그날 바로 그 블로그들 찾아가서 글을 좀 남겼습니다. 그랬더니, 댓글 삭제, 또 쓰려 했더니 아예 차단이 되었더군요..^^ 그렇게 장사를 하는 식당도 문제고, 그것을 이용해 먹는 블로거들도 문제네요. 그래서 시간이 지났지만, 쓰게 됩니다. 이 내용은 모두 제가 경험한 사실이고, 어쨌든 이 글을 단 한 분이라도 보시게 된다면, 잘 판단하시라는 마음으로 글을 올립니다. 암튼.. 이제는 블로그 안 믿습니다. 그 이후로 제주도 몇 번 더 가고, 거기 사는 지인들, 그리고 밴드 통해서 정말 좋은 곳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와 같은 피해자가 다시 생기지 않기를 바랍니다.
  • 마당발지혀니 3
    정말 또 가고 싶네요
  • 자이언트쵸파♡ 3
    회국수 그냥 깔끔했었던 편이에요
리뷰 더보기 +
매거진
블로그 리뷰
리뷰 더보기+
매장부가정보

매장부가정보

지역
업종
한국음식 > 굴/조개/전복
편의/시설

Take out

예약 가능

주차장(있음)

음료/주류
맥주, 소주, 전통주, 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