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 리뷰

(13)
이 가게를 추천하시겠어요?
포크를 클릭하여 매장을 평가해보세요.
  • 게랑드소금 2
    그냥... 스시뷔페... 질보다 양을 추구한다면 어쩔수 없겠지만, 요즘 범계역 주변에 싸고 좋은 스시집이 많아진 관계로 더 이상 갈 일 없을듯.
  • 뇽뇽뇽7 1
    별 반개도 아까운 인생 최악의 집. 양이 적어서 초밥 밥을 남겼더니, 환경부담금으로 1인당 5천원씩 고객에게 부담하게 하네요.(고작 초밥 작은그릇으로 밥 한그릇 남겼는데 만원을 내고 왔습니다.) 전 이런 뷔페는 처음봅니다. 알바생들이 환경부담금 받으러 다니는건지, 돌아다니다가 점장에게 일러바치고. 손님이 밥먹는데 여자점장이 인상쓰면서 손님 밥먹는 자리에 와서 환경부담금 있다고 짜증부리네요. 여기 여자 점장? 손님들 밥먹는데 와서 자기 성깔 다부리며 밥 남기지 마라고 하네요. 밥먹을때에는 개도 안 건든다는데, 성깔 부리며 옆에 서있고. (무슨 유치원생 가르치듯, "제가 남기면 안된다고 했죠?" 이래요) 여러 번씩 찾아와 식사도 제대로 못했습니다. 요즘시대에 이런식으로 장사해서 오래유지될까요? 밥먹는데 점장이랑 싸우기도 싫고 분위기 망치기 싫어서, 환경부담금 부담하겠다고 하니 진짜 돈낼때 1인당 5천원씩 만원을 받는겁니다. 정말 성격 안좋아보여서 싸우기 싫어서 그냥 내고 왔습니다. 다른분들도 객관적으로 한 번은 궁금해서 가도, 두 번은 절대 안갈 것 같네요. 퀄리티/서비스/가격 어느 하나 만족스럽지 않고, 정말, 여기 사장에게 제대로 사과받고싶은 마음이네요.
  • 131199 3
    친구랑 둘이 또 무한흡입~ 몇접시를 먹었는지ㅋㅋ 저렴한가격에 많이 먹을 수 있으니깐 조오타~ 살짝 후회도 했지만 ㅜㅜ역시 스시는 무한리필집보다는 전문점으로 가는게 좋을듯...
    스시가든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스시가든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
  • Garfield 3.5
    의자가 삐걱삐걱, 시설이 노후
리뷰 더보기 +
매거진
블로그 리뷰
리뷰 더보기+
매장부가정보

매장부가정보

업종
세계음식 > 일식
편의/시설

예약 가능

음료/주류
맥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