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심양3.9
HOT

중국의 양꼬치 비법을 전수 받은 곳

  • 40
  • 66
  • 9200
  • 70
+ 더보기

업종

세계음식 > 중국음식

매장소개

중국의 양꼬치 비법을 전수받은 양꼬치 전문점입니다. 연예인 구준엽과 심태윤이 운영하는 곳입니다. 1년 이하의 어린 양만을 사용하여 꼬치에 잡내를 방지합니다. 부드러운 육질과 풍미 깉은 육즙으로 특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전화번호

02-545-9211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08 신우빌딩(지번)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2 신우빌딩구글 지도로 보기

심양

오시는 길

지하철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4번 출구 학동사거리 인근 위치

TODAY

  • 매장 영업시간

     CLOSE

영업시간

  • 매일
휴무일
연중무휴

대표메뉴

음료/주류

맥주, 소주, 전통주, 백주, 음료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54
  • 전체 평점 3.9그럭저럭
  • 4.0 가볼만해요!!

    오랫만에양꼬취~!!!!ㅋㅋㅋㅋ 저렴하게먹기위해 건대 양꼬치골목 자주갔었는데 꼬치 10개중에 몇 개는 질긴지라 ㅠㅠㅠ 몇번가다가 안가게됨…. 딴곳찾다가알게된곳이 심양!!! 촉촉한 살코기로 가득해서 100꼬치도먹을수있음!!

      (0/1000)
      등록
      • 5.0 인생맛집

        맛있어요~~꼭 한 번 가보세요.

          (0/1000)
          등록
          • 5.0 인생맛집

            불판위에 올리면 자동으로 돌아가서 편한데 그래도 몇번씩 뒤적여주면 더좋아용 ~ 가장자리에있는것들과 익은것들 바꿔주시는것도 좋고

              (0/1000)
              등록
              • 3.0 그럭저럭

                나도 나름 양꼬치 잘먹는다 생각했는뎈ㅋㅋㅋ옆테이블은 양한마리 초토화시키는줄알았음 ㅋㅋㅋ

                  (0/1000)
                  등록
                  • 5.0 인생맛집

                    양꼬치와 옥수수국수는 환상의 궁합!! 양고기 먹다 조금 느끼할떄쯤엔 옥수수 국수 호로록~!! ㅎㅎㅎ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96050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