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백년가게

두암식당3.8
HOT주차

돼지고기 석쇠 짚불구이 전문점

  • 16
  • 31
  • 9363
  • 86
+ 더보기
백년가게란?
백년가게란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선정한, 100년 전통을 이어갈 성장 잠재력이 있는, 30년 이상된 매장을 의미합니다.
x 다시 보지 않기

지역

전남> 무안

업종

한국음식 > 삼겹살/목살

매장소개

전라남도 무안의 한적한 시골에 위치한 '두암식당'은 시골의 정취와 함께 특색 있는 돼지짚불구이를 맛볼수 있는 곳입니다. 대표메뉴는 적당한 두께의 삼겹살을 석쇠에 놓고 짚불에 구운 '짚불구이'로 훈연되어 향이 가득한 고기를 감칠맛 나는 칠게장 소스에 찍어 먹는 것이 특징입니다. 함께 내어주는 반찬과 김치는 시골의 정겨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061-452-3775

주소

전라남도 무안군 몽탄면 우명길 52(지번) 전라남도 무안군 몽탄면 사창리 697-2구글 지도로 보기

두암식당

오시는 길

무안읍에서 무안역 방향으로 20분 거리에 위치.

TODAY

  • 매장 영업시간

     CLOSE

영업시간

  • 매일
휴무일
정기휴무-매주(목)

편의/시설 정보

  • 예약 가능

  • 주차장(있음)

근처주차장 있음

대표메뉴

음료/주류

맥주, 소주, 전통주

별 매장 히스토리

  • 2016 별1개
  • 2017 별2개
  • 2018 별2개
  • 2019 별2개
  • 2020 별2개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맛집 콘텐츠 정보

식객허영만의백반기행 104회,모닝와이드 7482회,한국인의밥상 441회,배틀트립 156회,생방송오늘저녁 1051회,2TV생생정보 654회, 100년을 이어갈 친근함, 돼지고기 맛집 BEST 5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14
  • 3.0

    고기가 다 익혀 나와 옷에 냄새가 배지 않아요. 1인분씩 나오는데 한판 다 먹어갈 즈음 바로 구운 게 나오니까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짚불로 구워 확실히 향이 좋았고 같이 나오는 칠게장은 한 번 찍어 먹고 너무 맛있어서 바로 게장 비빔밥도 주문해서 같이 먹었어요. ㅎㅎ

      (0/1000)
      등록
      • 4.0

        여기...게소스가 장난아님. 젓갈같이 생겼는데 찍어먹으면 짱맛있음.

          (0/1000)
          등록
          • 4.0

            양파김치두 진짜 맛있어요 상큼하면서도 매콤하면서 아삭아삭 ㅋㅋㅋ

              (0/1000)
              등록
              • 4.0

                짚불로 구워서 나오기때문에 향이 장난아니에요...!!!

                  (0/1000)
                  등록
                  • 4.0

                    되게 시골...에 있기때문에 일부러 찾아가야만 갈수있을집이에요 ㅠㅠ 그래서 차타구 갈때 짚불구이집 가는길이라는 푯말이 몇번씩 나오더라구요! ㅎㅎㅎ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3127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