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진미명가3.8
HOT주차

다금바리회 대한민국 발명특허 제1호

  • 31
  • 42
  • 10048
  • 118

업종

한국음식 >

매장소개

다금바리회 대한민국 발명특허 제1호 라고 간판에 당당히 써 있는 이 곳은, 슬로푸드 세계대회에서 세계 요리거장 100인에도 뽑힌 적이 있는 명인이 운영하고 있다. 월2회 비정기휴무로 확인 후 방문할 것

전화번호

064-794-3639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사계남로 167 (지번)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2072 구글 지도로 보기

진미명가

오시는 길

송악산 근처 사계리 포구, 산방산 앞에 위치.

TODAY

  • 매장 영업시간

     OPEN

영업시간

  • 매일

편의/시설 정보

  • 예약 가능

  • 주차장(있음)

유아시설 제공, 근처주차장 있음

대표메뉴

음료/주류

맥주, 소주, 전통주

포털 검색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맛집 콘텐츠 정보

KBS2 VJ 특공대 701회 (2014.02.14), 2016 제주 맛집지도, 놀멍쉬멍~ 떠나는 맛 여행! 제주 맛집 지도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41
  • 전체 평점 3.8그럭저럭
  • 5.0 인생맛집

    예전엔 진미식당이였죠.. 오래된 집이죠.. 25년전 제주도에서 유일하게 다금바리 전문점이였고.. 그때만 해도 대물이 잡히면 연락오고 그랬는데.. 다금바리 입술살, 볼살, 등골, 등등.. 맛은 두말할거도..

      (0/1000)
      등록
      • 5.0 인생맛집

        자 제주도 저만 믿고 따라오쇼 만민식당이랑 진미명가 특히 지리 한번 먹어보면 알꺼임 맛집이라고 다 다니고 있는데 설레발만 치고 전부 공장처럼 나오는 음식인데 만민식당도 어머니맛이느껴지고 여기도 집밥맛이나오네요

          (0/1000)
          등록
          • 3.0 그럭저럭

            다금바리 껍질도 먹는다는걸 첨알았넼ㅋㅋㅋㅋㅋㅋㅋ하나동안비리고 식감대박임

              (0/1000)
              등록
              • 5.0 인생맛집

                다금바리의 명인을 드디어 만나다! 귀한 고기 잘 먹고 왔다/

                  (0/1000)
                  등록
                  • 3.0 그럭저럭

                    너무 유명한데라 각오하고 갔는데 가격도 별로 안부담. 가격대비 퀄리티 짱이다.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4033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