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플러스3.3
HOT

돼지등갈비로 유명한 숯불구이 전문점

  • 5
  • 9
  • 4452
  • 72
+ 더보기

업종

한국음식 > 삼겹살/목살

매장소개

살이 두툼하게 붙은 돼지등갈비로 유명한 숯불구이 전문점 입니다 토요일 12:00~00:00, 일요일/공휴일 12:00~23:00

전화번호

032-471-0300

주소

(지번) 인천시 남동구 만수1동 957-12구글 지도로 보기

초심플러스

오시는 길

인천시 남동구 만수1동 천주교 만수1동성당 앞

휴무일
연중무휴

편의/시설 정보

  • 예약 가능

대표메뉴

음료/주류

맥주, 소주, 전통주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7
  • 4.0

    친구랑 둘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야기꽃 피우느라 타는줄도 모르고 ㅜ

      (0/1000)
      등록
      • 3.0

        등갈비 너무맛있쪄ㅠㅠ 겁나흡입

          (0/1000)
          등록
          • 까칠한야수2013.07.25 (목요일) 오후 09:09

            우왕 폭풍 흡입 ㅛ.ㅛ

          • 멋쟁이정2013.07.25 (목요일) 오후 09:12

            우왕 나두 좀 청하 두 한잔 쭉 ㅋㅋ

          • 제이홀릭2013.07.25 (목요일) 오후 09:17

            @까칠한야수 ㅡ배가찢어질듯해요ㅠㅠ

          • 제이홀릭2013.07.25 (목요일) 오후 09:17

            @멋쟁이정 ㅡ일하다잠깐먹는거라 술은안되요ㅠㅠ

          • 까칠한야수2013.07.25 (목요일) 오후 09:17

            @제이홀릭 헐 찢어지면 휴가 오뜨게해욤 얼른 압박븅대 감으세욤 ㅛ.ㅛ:

          • 제이홀릭2013.07.25 (목요일) 오후 09:18

            @까칠한야수 ㅡㅋㅋㅋ내일부터는또굶어야죠ㅋ

          • 까칠한야수2013.07.25 (목요일) 오후 09:19

            @제이홀릭 헐 아니아니 되오 그러다 쓰러져욤 ㅠ.ㅠ

          • 긍정2013.07.25 (목요일) 오후 09:19

            쩝~

          • 멋쟁이정2013.07.25 (목요일) 오후 09:24

            @제이홀릭 아긍 야근 하나봐용 수고 하세용 ㅋ

          • 섭섭치않게해주께2013.07.25 (목요일) 오후 09:28

            맛있겠어요...츄르릅ㅡㅡ

          • 하얀파도^^2013.07.25 (목요일) 오후 09:52

            맛있겠다ㅎ 고...기T.T

          • TigerBM2013.07.25 (목요일) 오후 10:07

            희안하네. 왜 살이안찜? ㅋㅋ

          • 제이홀릭2013.07.25 (목요일) 오후 10:12

            @섭섭치않게해주께 ㅡ엄청먹었죠ㅋㅋ

          • 제이홀릭2013.07.25 (목요일) 오후 10:12

            @하얀파도^^ ㅡ여기진짜맛있다본점ㅠㅠ

          • 제이홀릭2013.07.25 (목요일) 오후 10:12

            @TigerBM ㅡ먹은만큼말해서ㅋㅋㅋ

          • 하얀파도^^2013.07.25 (목요일) 오후 10:12

            @제이홀릭 싸와~=_= 맛나겠다ㅋㅋㅋ

          • TigerBM2013.07.25 (목요일) 오후 10:13

            @제이홀릭 아. 그렇담 인정. ㅋㅋㅋㅋ 나도나도 비슷 ㅋㅋㅋㅋ

          • 최배우2013.07.25 (목요일) 오후 10:33

            아... 사진보니... 침 질질~

          • 제이홀릭2013.07.25 (목요일) 오후 10:33

            @젤라피노 ㅡ등갈비진심맛나용ㅠ

          • 최배우2013.07.25 (목요일) 오후 10:34

            @제이홀릭 맛보러 가야겠어요~! ^^

          • Club1Misty2013.07.26 (금요일) 오전 00:51

            자기전 갠히봤는줄만 아러ㅋ

          • 아기곰푸우2013.07.26 (금요일) 오전 09:13

            ㅎㅎㅎ좋은아침~~^^

          • 무소니2013.07.27 (토요일) 오후 00:09

            @제이홀릭 하이몇살

          • 왕자를탄백마2013.07.30 (화요일) 오전 11:09

            여기가 어디죠??

          • 제이홀릭2013.07.30 (화요일) 오전 11:11

            @왕자를탄백마 ㅡ인천만수동초심본점이요

          • 왕자를탄백마2013.07.30 (화요일) 오전 11:16

            넘 머네효...ㅠ

        • 3.0

          초심등갈비 추천할만한 편이에요

            (0/1000)
            등록
            • 3.0

              만족할만한 편이네요

                (0/1000)
                등록
                • 3.0

                  초심등갈비 그런대로 먹을만한 편이네요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12526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