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의가든3.3
HOT

양념갈비 참숯구이가 유명한 곳

  • 7
  • 11
  • 6273
  • 95
+ 더보기

업종

한국음식 > 불고기/갈비살/차돌박이

매장소개

양념 소갈비와 돼지갈비 참숯구이가 유명한, 정육식당이 함께 있는 한식당입니다.

전화번호

032-887-5555

주소

인천 미추홀구 경인로88번길 10(지번)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숭의동 72-2 숭의가든구글 지도로 보기

숭의가든

오시는 길

범패박물관 인근

TODAY

  • 매장 영업시간

     CLOSE

영업시간

  • 주중
휴무일
연중무휴

편의/시설 정보

  • 예약 가능

유아시설 제공

대표메뉴

음료/주류

맥주, 소주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8
  • 3.0

    갈비갈비 완쥰좋아 비오는날청하한잔~♬ 근데에어컨너무빠방해 춰춰춰 맛저~♥

      (0/1000)
      등록
      • 멋쟁이정2013.07.04 (목요일) 오후 07:59

        비와용 청하 주 한잔 어때용*^^*

      • CooLJay2013.07.04 (목요일) 오후 08:04

        헐 오늘도 달리심요??? 속버려요ㅎ 안주라도 마니 드셈요

      • 흑인둘리2013.07.04 (목요일) 오후 08:06

        소주도 한잔ㅋㅋ

      • 유디디자인2013.07.04 (목요일) 오후 08:06

        비 맞고 . .우산 왜 안챙겨 갔을까? 흐미. 맞나게 드셔요

      • 인생은2013.07.04 (목요일) 오후 08:10

        오호호.....ㅎㅎㅎ

      • zerone012013.07.04 (목요일) 오후 08:23

        또 술이ㄴ네ㅋㅋ

      • 까칠한야수2013.07.04 (목요일) 오후 08:25

        에컨 빠방 해봤으묜 ㅋㅋ 술이 술술 잘 넘어가겠는데욤

      • 아기곰푸우2013.07.04 (목요일) 오후 08:42

        ㅎㅎ와우~~^^

      • 하얀파도^^2013.07.04 (목요일) 오후 08:53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ㅋㅋ 체력 짱~~↑ㅋ

      • 최배우2013.07.04 (목요일) 오후 09:49

        아... 저녁 굶고 일하고 이제 퇴근하는 저에게 이 사진이란... (^^;) 맛났겠어요~

      • 아기곰푸우2013.07.04 (목요일) 오후 10:20

        즐밤~~^^

      • happy깡2013.07.05 (금요일) 오전 07:52

        회식?ㅎㅎ 아 요기고기맛나담서욬어릴때가고못간

      • 제이홀릭2013.07.05 (금요일) 오전 08:27

        @멋쟁이정 ㅡ두병마시고집에서꼬르르륵.ㅋ굿모닝요 @CooLJay ㅡ어쩌다보니..☞☜ @흑인둘리 ㅡ청하청하청하를주세욤.ㅋ @유디디자인 ㅡㅋㅋㄱㄱ굿모닝이욤 @인생은 ㅡ오호호라ㅡㅋ @zerone01 ㅡ어쩌다보니..ㅠㅠ @까칠한야수 ㅡ안취하던데요ㅋㅋ

      • 흑인둘리2013.07.05 (금요일) 오전 08:28

        @제이홀릭 청하엔 오뎅빠ㅋㅋㅋ

      • 제이홀릭2013.07.05 (금요일) 오전 08:28

        @아기곰푸우 ㅡ오예!!! @하얀파도^^ ㅡ3일연빵후덜덜..ㅋ @젤라피노 ㅡㅋㅋ드시고하세욤.ㅋ굿모닝요 @아기곰푸우 ㅡ굿모닝이욤~^^ @happy깡 ㅡ딴지랑간건데맛있다고겁나좋아하네용함가보세요갈비맛나욤.ㅋ

      • 제이홀릭2013.07.05 (금요일) 오전 08:28

        @흑인둘리 ㅡ오뎅빠안가본지오래됐네욤굿굿굿

      • 흑인둘리2013.07.05 (금요일) 오전 08:30

        @제이홀릭 비 많이오는 날 한번 가보세요ㅋㅋ

      • 까칠한야수2013.07.05 (금요일) 오전 08:31

        @제이홀릭 ㅋㅋㅋ 굿 모닝^^

      • zerone012013.07.05 (금요일) 오전 08:31

        @제이홀릭 ㅋㅋ 맨날 술이야~~ 맨날 술이야~~

      • 제이홀릭2013.07.05 (금요일) 오전 08:37

        @zerone01 ㅡ아니그든요ㅠㅠ

      • 하얀파도^^2013.07.05 (금요일) 오전 08:38

        @제이홀릭 체력두 좋으세요ㅋ

      • zerone012013.07.05 (금요일) 오전 08:39

        @제이홀릭 에휴~~~ ㅋ 오늘 보겠어요~~ ㅋㅋ

      • 유디디자인2013.07.05 (금요일) 오전 09:02

        굿모닝~~~ 아휴 졸려 오늘은 비오기 없기.

      • Club1Misty2013.07.05 (금요일) 오전 10:57

        날 잡아당기는 청하ㅋ

      • 앙앙♥2013.07.06 (토요일) 오전 06:10

        나도이제술은청하

    • 3.0

      여러모로 좋다

        (0/1000)
        등록
        • 3.0

          저녁 잘먹고 갑니다~~~

            (0/1000)
            등록
            • 3.0

              배가 불러도 멈출 수 없는 맛…

                (0/1000)
                등록
                • 3.0

                  가볼만했던 것 같구요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1041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