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 리뷰

(14)
이 가게를 추천하시겠어요?
포크를 클릭하여 매장을 평가해보세요.
  • 535150 5
    매운걸 좋아하면 꼭 꼭 꼭 !!!!!! 가봐야하는 부산 최고 맛집 부산 떡볶이 맛집 부산 최고 떡볶이집 !!!!!! 떡볶이도 최고고 매운것도 최곤데 두개가 만나서 더 최고에요 진짜 매주 먹고싶은맛입니다 너무 매운데 만두랑 김밥이랑 먹으면 하나도 안매워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매떡 반드시 꼭 추천합니다 !!! 꼭 먹으세요 꼭 꼭 !! 나무 맛있어요 최고에요
    원조범일동매떡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
  • 2momo_cine 5
    생각만해도 침샘폭발 와 매운거 알고도 갔지만 한입먹고 팥빙수먹고 무한반복 ㅎㅎ 그래도 맛있습니다!!! 팥빙수없인 못먹을거같아요 ㅎㅎㅎ 튀김류도 맛있었어요 ㅎㅎ 다음날 배가 좀 아프긴 했지만 추천해요
    원조범일동매떡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
  • 534872 4
    안녕하세요 마르스입니다?? 백종원 3대천왕 떡볶이편에 나왔던 매떡!! 백종원 조차 먹기힘들어한 도대체 단맛도 거의없는 요상하게 맵기만한 이 떡볶이가 추운날 계속 생각이나 세번째 방문? 나쁜남자의 매력이 이런건가? 천사같은 팥빙수와 어묵,매떡을 주문하였다 요즘같은 추운날 왠 빙수냐 하겠지만 이곳에선 없어선 안될존재인듯? 미친듯이 매운맛을 돌직구로 혀에 때려버리는 떡볶이와 살살 나를 달래주는 달달시원한 빙수는 최고의 조합이다?? 한입한입 먹을수록 땀과 콧물이 멈추지않는다? 정신이 혼미해질정도로 미친듯이 먹다보면 어느센가 모든 스트레스와 몸의 나쁜것들이 빠져나가 시원~한 기분이 몰려온다(나만그럴수도) 이맛에 이게 자꾸 끌리는듯싶다 매워 죽으려는 주변손님 구경하는 재미도 있는듯하다(내가구경거리) 매운맛에 한번 도전해보시길?
    원조범일동매떡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원조범일동매떡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원조범일동매떡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
  • 맛집찾자 1
    텁텁한 양념에 떡 양적고 오뎅 넘 딱딱 양배추만 많아요ㅜㅜ 튀김도 차가워서 적셔먹지 못했고..가격만 넘 비싸네요 부산까지 어렵게 가서 찾아갔는데 넘 실망입니다ㅜㅜ
리뷰 더보기 +
매거진
블로그 리뷰
리뷰 더보기+
매장부가정보

매장부가정보

업종
한국음식 > 떡볶이/라면/분식
편의/시설

Take out

야외 좌석(없음)

주차장 (없음)

별 매장 히스토리
2017 별2개2018 별2개2019 별2개2020 별2개2021 별2개2022 별2개2023 별2개
별 매장 히스토리
2017 별2개2018 별2개2019 별2개2020 별2개2021 별2개2022 별2개2023 별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