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맘모스베이커리3.4
HOT

맘모스빵과 크림치즈빵이 유명한 곳

  • 23
  • 45
  • 13760
  • 112
+ 더보기

지역

경북> 안동

업종

세계음식 > 베이커리/제과점

매장소개

안동에서 35년 이상 영업해 온 수제 빵 전문 제과점입니다. 미슐랭 가이드 그린가이드와 론리플래닛 등에 소개가 되어 있는 이미 유명한 곳입니다. 녹두 앙금과 팥 앙금을 층층이 쌓고 소보루를 얹어 구워낸 '맘모스빵'과 크림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크림치즈빵'이 인기 메뉴입니다. 그 외에도 고품질 재료를 사용한 케이크와 발효종을 이용한 유럽빵 등 다양한 베이커리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화번호

054-857-6000

주소

경북 안동시 문화광장길 34(지번) 경상북도 안동시 남부동 164-1구글 지도로 보기

맘모스베이커리

오시는 길

삼산동우체국에서 1분 이내에 위치

TODAY

  • 매장 영업시간

     CLOSE

영업시간

  • 매일
휴무일
연중무휴

편의/시설 정보

  • Take out

  • 예약 가능

  • 주차장 (없음)

근처주차장 있음

대표메뉴

음료/주류

커피, 차, 주스, 음료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맛집 콘텐츠 정보

굿모닝대한민국 188회,굿모닝대한민국 467회,생생정보통 801회,그린실버고향이좋다 281회,맛있는녀석들 147회, 경상도 토박이가 추천하는 경상도 빵집 9곳, 역대급! 전국 빵집 쓸어 모은 '2019 전국 빵지도 2편', 할머니도! 엄마도! 나도! 같이 먹는 전국 빵집 BEST 6,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30
  • 전체 평점 3.4그럭저럭
  • 5.0 인생맛집

    여기크림치즈빵맛레전드인데평점이왜이러지? 직접먹어보면평점보다댓글이왜많은지알게될거임

      (0/1000)
      등록
      • 5.0 인생맛집

        한참 빵에미쳐살았을때 전국적으로빵집투어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 맘모스 잘알쥐~~~~ 크림치즈빵 무조건먹어봐야함ㅋㅋㅋ이외에 쿠키나초콜렛 여러가지 사장님만의 비법으로만든거라 한두번먹다보면 맘모스만의매력에빠지게될거임 ㅋㅋㅋㅋㅋ

          (0/1000)
          등록
          • 2015/12/30/수 ㅡ 겨울여행 안동편 안동에 4시반쯤 도착했나?? 하회마을 구경하고 저녁먹고 맘모스제과랑 착한통닭 다녀옴 저녁먹으러 맛지도 보고 찾아 간 곳은... 그닥... 왜 맛집에 있는거냐... ㅠㅡㅠ 사진도 없음 안찍었음 착한통닭... 특이함+매콤=술안주로 딱일듯 맘모스제과 크림치즈빵은... 서울에서도 사서 먹어본 익숙한 맛~~ 그래도 여기가 더 맛있다~ 몇 개 더 살것을 ㅎㅎㅎ

              • +2
              (0/1000)
              등록
              • ★까꿍이★2015.12.30 (수요일) 오후 10:35

                맘모스 제과 빵 맛있게 드셨어요?

              • 핵존심.허세2015.12.30 (수요일) 오후 11:18

                오호 좋내요^^

              • ㅇㅑ옹ㅇㅣ얌~*2015.12.30 (수요일) 오후 11:51

                @★까꿍이★ 네~~ 맛있네요~^^

              • ㅇㅑ옹ㅇㅣ얌~*2015.12.30 (수요일) 오후 11:52

                @핵존심.허세 네~~ 맛있고 독특하고 좋네요

              • 도도G.A2015.12.31 (목요일) 오전 00:06

                안압지 가보셨어요? 전 밤야경 못봐아쉬웟어요.

              • ㅇㅑ옹ㅇㅣ얌~*2015.12.31 (목요일) 오전 00:13

                @도도G.A~? 음?? 안압지는 경주에 있어요~^^ 여기는 안동이구요~ 도도님 아직도 못주무시고~~ 토닥토닥

              • ㅇㅑ옹ㅇㅣ얌~*2015.12.31 (목요일) 오전 00:14

                @도도G.A~? 참~ 안압지 안가본곳이라~ 꼭 가보고싶어요~^^*

              • 도도G.A2015.12.31 (목요일) 오전 00:14

                @ㅇㅑ옹ㅇㅣ얌~* 아 맞다 제가 안동.경주.영월 함백산투어해서 햇갈림. 힛 네 세트리오 코고는소리에 미치것어요.

              • 도도G.A2015.12.31 (목요일) 오전 00:15

                @ㅇㅑ옹ㅇㅣ얌~* 야경이 넘 멋지대요.. 너무아쉽 시간이 안맞아 낮에다녀왓어요.

              • ㅇㅑ옹ㅇㅣ얌~*2015.12.31 (목요일) 오전 00:20

                @도도G.A~? 영월도 좋지요~~^^ 힘들겠지만 조금이라도 주무시길 바랄게요~* 전 20000 자러가요~ 뿅~*

              • 도도G.A2015.12.31 (목요일) 오전 00:21

                @ㅇㅑ옹ㅇㅣ얌~* 저두 2만..^^??

              • LoveStory2015.12.31 (목요일) 오전 02:38

                ㅋㅋ 저어...저거 누가 사와서 먹어봤는데...저빵이었구낭...부들부들했었던기억이...ㅎㅎ

              • NewYorker2015.12.31 (목요일) 오전 07:59

                @ㅇㅑ옹ㅇㅣ얌~* 제가 어렸을때 즐겨 놀았던 안동이군요~~^^ 유유자적하셨겠군요^^ 오늘도 즐건 투어 되세요

              • ㅇㅑ옹ㅇㅣ얌~*2015.12.31 (목요일) 오전 08:33

                @LoveStory 저도 그냥 집어온건데 검색해보니 저 빵이더라구요 ㅎㅎㅎ 맛있어욤

              • ㅇㅑ옹ㅇㅣ얌~*2015.12.31 (목요일) 오전 08:35

                @NewYorker 저녁엔 피곤해서 많이 먹고 많이 잤어요 ㅎㅎㅎ 12/31 진짜 2015의 마지막 날이네요 알차게 만들어보게요~~^0^

              • Devil2015.12.31 (목요일) 오후 00:18

                맛나용??냥

              • ㅇㅑ옹ㅇㅣ얌~*2015.12.31 (목요일) 오후 00:42

                @Devil 끄덕끄덕 맛있네욤 ㅎㅎㅎ

              • 콩깍지남2015.12.31 (목요일) 오후 06:54

                ㅎㅎㅎ 잘구경하시는군요 ㅎ

            • 5.0 인생맛집

              우리 안동의 자랑 맘모스 마니마니 들러주세욥

                (0/1000)
                등록
                • 4.0 가볼만해요!!

                  맘모스는 치즈크림빵이 제일 맛나요 ㅎ 지나갈때마다 치즈크림빵은 꼭 먹게 되는 마력이ㅋ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6002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