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 리뷰

(10)
이 가게를 추천하시겠어요?
포크를 클릭하여 매장을 평가해보세요.
  • 491036 4
    저렴한 가격에 탕수육이랑 라면을 먹을수있는곳이예요~ 이곳은 탕수육이랑 짬뽕라면이 제일 인기가 많아요!! 다소 홀이 좁아서 불편한감은 있어요..ㅜㅜ 시장에 있어서 더 그런거같아요~ 가게 앞 입구에는 탕수육이 쌓여있어요~!! 소스에 있는 야채가 아삭아삭해요
    우리분식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우리분식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
  • 543799 4
    학창시절 배고플때 아저씨가 튀겨주시는 탕수육과 짬뽕라면이 생각날때마다 가는곳 예전보다 메뉴도 많이 늘었으나 주변에 많았던 짬뽕라면집이 많이없어져 아쉬운마음이 들었음. 가끔 생각날때 추억으로 가면좋음. 라면맛이 거기서 거기겠지 라고하겠지만 위생은 별로지만 짬뽕라면 맛 하나는 최고라고 말할수있음.
    우리분식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우리분식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
  • 파워맛집 1
    저한테만 그런게 아니네요. 밑에도 비슷한 후기가 있어 용기내어 적습니다. 음식 추가 받으시고 (안받는다는 말은 이전부터 없었습니다. 여러번 갔지만 처음 그랬구요.) 추가가 매우 늦게 나왔습니다. 라면 나오기전에 추가했는데 라면 다 먹고 나왔으니까요. 나와서 먹고있는데 늦게 먹는다고 타박. 엄밀히 말하면 추가를 받아놓고 늦게 음식을 준 쪽이 잘못입니다. 그런 말 한마디도 하지않았습니다. 욕쟁이 할머니나 구수한 동네 아저씨처럼 말하는게아니라 옆테이블은 빨리나가네~이러면서 비꼬고.. 진심으로 늦게먹어서 싫어하는 투로 이야기했구요.. 어떤음식점을 가서도 이런 대우 받아본 적이없고 전국 어디 시장, 편한 분식집, 줄서서 먹는 맛집에서도 그런일은 없었습니다.. 손님 사장님사이에 갑을관계가 없다지만 이 집은 사장님이 갑이고 저는 갑질당하고 먹고 집가는 길에 괜히 울고 소화제 사먹었습니다. 일하면서도 안당해본 수모를 손님으로 가서 당하는 것은 정말 역겹더군요.. 앞에서 언짢다고 말도 못하고 나와서 울고 토한게 분하고 억울했습니다.
  • 524086 1
    리면은 그냥 맵고 탕수육은 소스가 맛이 영 아님. 남자 사장님 잔소리에 음식이 코로 들어가는줄. 스마트폰 보면 먹는 속도 늦다고 끄라하고, 1인분 시켰더니 먹다가 추가 안해준다고 으름장. 맛이나 있으면서 불친절하면 말을 안하지... 식신 평점도 믿을게 못됨. 홀은 또 얼마나 더러운지 속초닭강정처럼 불시에 조사 한번 받길.
리뷰 더보기 +
매거진
블로그 리뷰
리뷰 더보기+
매장부가정보

매장부가정보

지역
업종
한국음식 > 칼국수/국수
편의/시설

Take out

별 매장 히스토리
2023 별0개2022 별0개2021 별0개2020 별1개2019 별1개2018 별1개
별 매장 히스토리
2023 별0개2022 별0개2021 별0개2020 별1개2019 별1개2018 별1개